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카페 더 레드 :: 서면 전포 카페거리 @ 메뉴의 흑역사 포스팅

by 럽큐 2016. 7. 29.
반응형

# 카페 더 레드 :: 서면 전포 카페거리 @ 메뉴의 흑역사 포스팅 #







외부 인테리어 곱쥬?

제 스타일이예욤ㅋㅋㅋㅋ

그래서 들어갔습죠.


여기 치즈크림 아메리카노 유명하데요.

저흰 커퓌가 안 땡겨서 걍 딴 음료 마셨는데 후회됨요.


저희가 시킨건 밸로였거든요.

요거 빼고 시켜드심 되겠네유 ㅋㅋ


메뉴의 흑역사 포스팅ㅋㅋ도 매우 큰 정보가 되니께 냄깁니다.

(담엔 저도 치즈크림 아메리카노 도전해봐야겠어요.)


아담하니 분위기도 좋고 인테리어는 예뻐요.



그럼 '카페 더 레드' 후기 시작해봐요-




* '더 레드 카페' 정보




카페 이름답게 레드레드하쥬?




운영 시간 : 12시30분 ~ 23시 


전화번호 : 010-8630-7901


위치 : 부산 서면 전포 카페거리 길


지도 







# '더 레드 카페' 메뉴



#. 메뉴판



자리 선점ㅋㅋ하시면 직원분이 메뉴판 가져다주세요.


신문처럼 생긴 종이 메뉴판이였어요.

뭔가 신기 ㅋㅋ





메뉴판이랑 볼펜, 메모지도 주시는데

여기 메모지에 주문할 메뉴를 적고 카운터에 가져가면 됩니다.


저흰

오렌지망고 스무디, 쿠앤크 프라페 시켰어요.







카운터에 메뉴 적은 종이 주시고

선불로 계산하시면 끝.


음료가 나올때까지 기다려주세용






#. 메뉴 도착



직원분이 테이블로 가져다주십니다-


저희가 주문한 오렌지망고 스무디랑 쿠앤크 프라페입니다.

과자도 주시네요^^






1. 쿠앤크 프라페



(ㅋㅋㅋ

사진찍는 절 위해 쟁반으로 지 몸을 가려주는 친궄ㅋㅋㅋ

사랑하오. 하트그려줌)




달달한걸 기대하고 쿠앤크 프라페 시켰는데

싱겁습니다.

얼음을 넘 많이 넣은듯요..


위에 휘핑크림 맛으로 먹음



비추. 후기 끝.






2. 오렌지망고 스무디



오렌지맛이랑 망고맛 둘다 잘 모르겠음요.

좀 밍밍하달까 싱겁달까

이걸 어째


더운날 걍 시원한 맛으로 마셨습니다요.


후기 끝.








# 기타



#. 물 셀프



물은 셀프입니다.

깔끔하게 잘 되어있져?






#. 테이블



공간이 작아 테이블 수도 많지 않고

테이블 간 간격도 다소 좁은 편입니다.


전에도 여기 왔다가 자리가 없어서 딴데 갔었다는~

사람이 붐비는 시간대에는 비어있는 자리가 없을 수도 있어요.



저희는 아래에 자리 잡았어용

귀엽귀엽.









# '더 레드 카페' 총평


- : ★

얼음맛 시원한맛으로 묵음.


-  

양은 적지 않음.


- 가격

다른 카페랑 비슷.


- 분위기 : ★

모던한 인테리어. 크기가 아담하고, 깔끔하게 잘 꾸며져 있음.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공감() 및 댓글은 글쓴이 럽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쓰는데 몇 시간이 걸리긴 했지만 1초만 내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오늘의 삶도, 당신도 사랑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