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부산대 예쁜 맛집 :: 잇쇼우안 스테이크 (별 5개!)

by 럽큐 2017. 1. 12.
반응형


# 부산대 예쁜 맛집 :: 잇쇼우안 스테이크 (별 5개!) #















꺅 드뎌 찾았어요 찾았어~~



음식맛, 가격, 양, 분위기

어느것 하나 모자람없이 모두 별 5개 주고픈 부산대 예쁜 맛집이예요!




괜히 신나네용ㅋㅋㅋ


요거 먹고 제이스퀘어 카페 갔는데 거긴 실망해씀요 ㅜ

그래도 뭐 맛난 밥 먹었으니 걍 계속 신날래요 ㅋㅋㅋㅋ









* '잇쇼우안 스테이크' 정보













. 운영 시간 


- 평일 : 11시~22시 (15~17시 break time)


- 주말 : 10시~22시 (21시 주문 마감)






전화번호 


: 010-6727-2920






위치


: NC백화점 & 제이스퀘어 카페 근처.













지도 


















# 메뉴판






# 자리 잡기






꺅-

여기저기 다 예뻐요!!!!!!ㅜㅜ


테이블마다 다 예뻐서 걍 암데나 앉음ㅋㅋㅋㅋㅋㅋ




아래 꽃은 테이블 마다 벽면 머리 위에 다 매달려 있음요!













왤케 다 예뻐서 ㅋㅋㅋㅋㅋ

제일 앞에 스크린 앞에 있는 테이블에 자리 잡았어용-











▼ 자리에 앉으면, 직원분이 느낌있는 물통♡이랑 메뉴판을 가져다주세요^^





















# 메뉴판






메뉴판 올립니다-*




























# 잇쇼우안 음식






저흰 부타 스테이크, 큐브 스테이크, 까르보나라


요로케 3개 시켰어요-




1인 1접시! 오예 ㅋㅋㅋㅋㅋㅋㅋ













비주얼도 끝내주고 씬나네여 자꾸 ♩















# 부타 스테이크 (\8,000)






원래 메뉴판 젤 위에 있는게 기본 아이게씀요?


그래서 시켰어요ㅋㅋ





이게 8천원이라니..! 가성비 진짜 끝내줌!!!











와-


먹자마자 저희 셋 다 "우앙 부드럽다~><"

ㅋㅋㅋ




정말 부드럽고 고소하고 하악-

고기에 있는 소스도 새콤달콤하니 특이한게 맛있었어요!










식어나오는 감자튀김만큼 성의없어 보이고 푸석하니 맛난것도 없잖아요?

여긴 따끈따끈 뜨끈뜨끈했어요!!!ㅜ




고기도 감자튀김도

뜨끈뜨끈한게 넘나 맛난것ㅜㅜㅜ














# 큐브 스테이크 (\13,500)






요건 입구 들어올때 '큐브 스테이크' 홍보 간판 보이길래 시킴욬ㅋㅋ


우린 결정장애 이해몬하는 결정용자!

걍 빨리 시켜서 빨리 먹으려고..ㅋㅋㅋ











요것도 성공요!!! 꺄앙-ㅎㅎ


이 집 고기 잘하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부드러워요!

따뜻한 파라거스도 조코><



부타 스테이크와 달리 두껍다보니 씹는 맛이 좀더 있어요-











소스 뭐라고 설명해줬는데 까먹었어용♨ 니나노~















# 까르보나라 (\7,500)






저희 셋다 크림 소스를 좋아해서 까르보나라 시켰어요-


다음엔 매운 까르보나라도 먹어보고파요!!




이집 까르보나라 느끼하지않아요!

아 이건 먹어보면 뭔말인지 바로 느낌올거야요!!!


남자분들도 잘 먹을 수 있을듯함 (내 소망인가?..ㅋㅋㅋ)













갠적으로 전 까르보나라는 소스 양이 흥건해야된다고 생각함요


그래서 만점 줌ㅋㅋㅋㅋ




촉촉하니 적셔서 깨끗히 다 비웠어용




















# 잇쇼우안 내부 구경






배도 채았겠다


잇쇼우안 스테이크 인테리어도 둘러보아용><
















▲ 원산지 안내




돼지목살 from 캐나다

부채살, 살치살 from 미국

함바그 from 호주


직원 국내산ㅋㅋㅋㅋ

결혼 산넘어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잇쇼우안 스테이크' 총평






 : ★


이 집은 별을 다섯개 줄 수 밖에 엄슴-





 


싸서 양이 적을줄 알았는데 양도 많음!!!ㅜㅜㅜ





가격 


감동ㅜㅜㅜ 이 맛에 이 분위기에!! 진짜 쌈!!!! 세 접시에 셋이서 29,000원!





분위기 : ★


캬아ㅜㅜㅜ 넘나 예쁜 인테리어. 여인 마음 홀릭-
















.




캬아- 평점 싹다 별 5개인 집 첨인듯요!!


그만큼 지인들한테 추천하고픈 집, 또가고픈 집이였어요




분위기도 좋고, 푸짐한 양에 싼 가격, 겁내 맛난 음식까지!!!

부산대 예쁜 맛집, 추천합니다~*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