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덕천 카페 '디아방' :: 야외 테이블 예쁜 카페

by 럽큐 2017. 2. 25.
반응형

# 덕천 카페 '디아방' :: 야외 테이블 예쁜 카페 #















덕천 쪽 카페는 크기가 대개 아담한 카페가 많은데 요기 디아방 카페는 비교적 넓은 편이었어요^^

밖에 카페 모습 보고 빈티지한 분위기가 예뻐서 들어갔네요~!



차분한 조명과 비교적 너른 좌석 덕에 비밀 얘기도 속닥속닥할 수 있어 좋았음요ㅋㅋㅋ 테이블 간 간격이 너무 좁으면 옆 테이블이랑 동석한 느낌나니까여 ㄷㄷㄷ 


그리고 이곳이 마음에 들었던건, 실내 테이블 말고도 야외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었는데 여기가 또 느낌있어여!!!+_+









* '디아방 카페' 정보









. 운영 시간 


: 10시 ~ 새벽1시





전화번호 


: 051-343-0456






지도 





















# 메뉴







# 메뉴판






요새 제 핸드폰이 이상해서 빛번짐 장난아이네요-_ㅜ

(사진 보고 한숨이ㅜㅋㅋㅋㅋ)

그래도 대략 가격대 보시라고 올림요-


레귤러 사이즈 3, 4, 5천원대네요~!











간단한 브레드 종류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 음료






저희는 카라멜이랑 레몬에이드 주문했어요!

달달 따뜻한 카라멜 먹고 행복했네요-♡



   














# 디아방 카페 둘러보기







# 실내 테이블






빈티지한 매력이 뿜뿜><

바닥과 인테리어 조화가 뙇-





   



   




실내에서 야외 테이블이 잘 보이게 유리판으로 되어 있어요-

덕분에 안에서 야외 테이블도 구경~*











# 야외 테이블






꺄앙-


카페는 대부분 야외보다는 실내에 더 많이 신경쓰잖아요?

그래서 대개 실내가 더 이뿌고ㅋㅋㅋ


근데 여기 디아방은 야외도 캐 이쁜듯요 ㅜㅜㅜ






   








   





전 날 좀 따뜻해지면 야외 테이블로 갈듯여ㅋㅋㅋㅋ










# 물





제가 카페에서 꼭 들리는 곳ㅋㅋㅋㅋ

수다 떨다보면 목 아파서 꼭 물 찾아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외 테이블로 가는 쪽에 있었어요-
















# '디아방 카페' 총평




 : ★


별 기대 안했는데 나름 괜춘~




 


나 좀 작았쩡 ㅜ




가격 


싼 편~!




분위기 : ★


빈티지한 분위기! 실내, 야외 둘 다 예쁨><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