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서면 밥집 '콩가네' :: 밥, 반찬 무한리필!

by 럽큐 2017. 2. 27.
반응형

# 서면 밥집 '콩가네' :: 밥, 반찬 무한리필! #














오늘은 제 단골식당 포스팅이네욬ㅋㅋ 저희는 한정식 땡길 때 서면 밥집 '콩가네'를 찾아요~


왜냐 여긴 밥도 무한리필, 뷔페 식으로 되어 있는 각종 반찬들도 모두 무한리필이니깐요!ㅋㅋ


게다가 1인 7,500원에 맛도 보장!ㅜㅜㅜ 집밥 느낌 가득한 반찬들에 별점 빵빵하게! 종류도 가자미 구이, 계란찜, 잡채, 떡볶이, 군만두, 튀김, 소시지, 샌드위치까지 !!!!! 이 외에도 쌈 채소랑 식혜 등등~! 다 내 스타일ㅋㅋㅋㅋㅋ



한정식이 땡기신다면 요기 서면 밥집 '콩가네' 강추드릴게요ㅎ









* '콩가네' 정보







예전엔 이름이 '콩밭에' 였던것 같은데 '콩가네'로 바꼈나봐요~*






. 운영 시간 


: 10시 ~ 21시






전화번호 


: 051-504-8898






지도 



















# 메뉴









메뉴는 간단하쥬~?


김치찌개 (7,500) / 제육볶음 (7,500)

요래 주문했어요!



















# 먹방






# 뷔페 식 반찬






주문하자마자 반찬 뷔페로 달려가서 퍼옴ㅋㅋㅋㅋㅋㅋ 오예><







제육볶음에 싸먹을 쌈이랑

군만두, 찌짐, 튀김, 가자미구이, 계란찜, 잡채, 떡볶이, 샐러드, 식혜


골고루 퍼왔져?ㅋㅋㅋㅋ 흐흐






반찬 셋팅해놓으니 딱 맞차서 주문한 음식 도착!












# 제육볶음 (7,500)






제가 주문한 제육볶음입니다><

양념도 잘 베어있고 고기맛도 맛나요!!!+_+







근데 제육볶음은 양이 매우 작아욤-_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뚝배기 밑바닥에 살짝 깔린 정도?


그래도 반찬들이 굿굿하니 이해함ㅜㅎㅎ












# 김치찌개 (7,500)






말이 필요없쥬?

칼칼~하니 국물 맛이 끝내줘여!
















# 뷔페식 반찬 종류






꺄앙-

이 집의 매력포인트, 뷔페식 반찬 코너입니다!!!


빈다 싶으면 직원분이 또 꽉꽉 채워주심요!









흥분해서 막 사진이 막막 하네요


넘나 대충 찍어서 마음 아프네요ㅜㅜㅜ

그래도 하나같이 다 꿀맛임ㅋㅋㅋㅋ










흑임자 죽, 떡볶이 계란찜, 가자미구이

김치, 양배추 샐러드, 군만두









소시지부침, 튀김, 부추전, 샌드위치, 도토리묵, 나물반찬









쌈 채소, 고추, 양배추, 미역, 식혜, 젓갈, 된장 등등














# 테이블






테이블 수는 많은 편이었어요!

테이블이 30개 이상 되는듯요-




   














# '콩가네' 총평




 : ★


집밥 느낌나는 맛있는 음식들 ㅜㅜ 메인 메뉴, 뷔페 식 반찬 다 하나같이 맛남!




 


메인 메뉴였던 제육볶음 양이 넘나 작은것ㅜㅜ 그래도 반찬으로도 배 꽉 참!ㅋㅋ




가격 


1인 7,500원 내면 메인메뉴 하나 시켜서 온갖 반찬들 무제한!




분위기 : ★


깔끔~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