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서면 디저트 카페 'MK 브라운' :: 홍차와 케익의 꿀조합

by 럽큐 2017. 3. 6.
반응형

# 서면 디저트 카페 'MK 브라운' :: 홍차와 케익의 꿀조합 #













서면 ▼콩가네(콩밭에)에서 맛난 밥 먹고, 후식 먹으러 전포카페거리로 갔당. 날이 갈수록 더 늘어나는 전포카페거리의 사랑스런 카페들>< 신나신나ㅋㅋㅋ








여기 들어갈까 저기 들어갈까 기웃기웃ㅋㅋㅋ 씬나게 고민하다가 카페에 진열된 예쁜 케익들에 홀려서 들어간 'MK 브라운'!ㅎㅎ 결론은 대성공!!!



근데 테이블 수가 작아서 못들어갈 수도 있다. 내가 앉아 있는 동안에도 들어왔다 나가는 친구들 여럿봄. 나는 성콩♡ 이렇게 테이블 수가 작다 보니 케익을 포장해서 갈 경우 10% DC해준다고 한다. (포장한 케익, 카페 안에서 못 먹어요~!)


+ 그리고 마감 세일로, 21시 30분부터는 15% 할인된 가격에 먹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기^^*









* 'MK 브라운' 카페 정보












. 운영 시간 


: 16시 ~ 22시





전화번호 


: 051-925-8121






지도


전포카페거리 초입에 위치해 있음.
















# 메뉴






# 음료






음료는 당근 1인 1잔이 기본-


여긴 커피는 only 더치 아메리카노만 파는데 요게 또 겁나 맛나다고 한다.

그 외에 홍차, 에이드, 요거트 종류가 있었다.


근데 아메리카노보다 요거트가 더 궁금하네-

다음에 요거 맛보러 또 올듯함.









달다리한 케익엔 홍차지-

우린 ▼ 홍차 냄새 맡아보고 ㅋㅋㅋ 땡기는걸로 두 잔 주문했다.


나는  TWG 티 '실버문'으로,

너는 마리아쥬 프레르 티 '마르코폴로'로.








('TWG 티'는 싱가폴 꺼, '마리아쥬 프레르 티'는 프랑스 꺼라고 합니당.)











# 케익






다 먹고싶어!!!ㅜㅜㅜ


어쩜 이리 모냥도 이뿐지..♡










겨우 겨우 마음 추수리고 올린 ▼3개의 선택지 중

고르고 고른 '레드벨벳 치즈케익'!!!


(마지막 하나 남은거 우리가 가져가서 완판됐어용ㅋ)





   




다음엔 뭐 먹지?♡














# 먹방






주문하고 자리에 앉으면 사장님이 직접 가져다 주신다.











하악-

▲ 이런 분위기에서 뭔들 잘 안될까?ㅋㅋ




너랑 나도 이야기가 술술-

서로 속 얘기, 있었던 일들, 갖가지 주제들이 술술 나왔다.









주전자에 따신 물이 담겨져 있는데

다 마시면 요 물은 계속 리필해주신다.


우리도 두번 리필 ㅎㅎ







   




역시 달다리한 케익엔 홍차가 꿀조합 꿀케미.






   

   




케이크가 커서 좋다ㅋㅋㅋ♥ 게다가 맛도 좋다
촉촉하고 꾸덕꾸덕한 치즈에 부드러운 빵

분이 좋아지니 맛도 엄청 좋다.

분위기 탓이라고 해도 어쩔 수 없다 겁나 맛있게 먹었다














# 카페 둘러보기






# 테이블





카페가 작아 테이블도 3개뿐.

대신 마음에 들었던건 테이블 수 꾸역꾸역 채우지 않고 적당한 거리감을 뒀다는것.


(너무 가까이 있는 테이블은 부담스러워여ㅜ)






테이블1.


우리가 앉은 테이블

파란 벽면이 마음에 들어서 오자마자 초이스




   


                                 






테이블2.


   







테이블3.


입구 쪽에 테이블 한 개 더 있는데, 사람이 앉아 있어서 몬찍음ㅋㅋ











#





   














# 'MK 브라운' 총평




 : ★


달다리한 '레드 벨벳 치즈 케익'이랑 고소한 '홍차'랑 꿀조합!




 


홍차 마실 때 따신 물 무한 리필ㅋㅋ♡

레드벨벳 치즈 케익 커서 좋았음.




가격 


홍차 5,000원 (x2잔) + 케익 6,800원 = 16,800원

적당하다고 생각함.




분위기 : ★


컬러풀한 인테리어 맘에 듦♡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