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 애월 맛집 '올래어촌' 횟집 :: 가성비 갑, 회 정식

by 럽큐 2017. 3. 18.
반응형

# 제주 애월 맛집 '올래어촌' 횟집 :: 가성비 갑, 회 정식 #

















먹방 제주 여행ㅋㅋㅋㅋㅋ 여행하면 맛집을 빼놓을 수 엄슴~ 특히 제주는 더더욱!!!+_+


우린 '진진국수'에서 한끼하고, 이호테우해변에서 사진찍고 산책하다가 또 먹으러 제주 애월 맛집 '올래어촌' 왔다ㅋㅋㅋㅋㅋ 2~3시간에 한번씩 뭘 먹은듯 ㄷㄷㄷ ㅋㅋㅋㅋ


위치는 이호테우해변 바로 맞은편에 있어서 바다보며 먹기 넘나 좋았다. 게다가 푸짐한 회 정식이 1인 단돈 15,000원!!! 가성비 갑, 회 정식되시겠다.


싼 가격에 회 골고루 먹고싶다하는 분들을 위한 곳!







* '올래어촌' 정보








. 운영 시간 


: 9시 ~ 22시





전화번호 


: 064-711-2992





위치


: 이호테우해변 맞은편





지도 


제주공항 > 올래어촌 : 차 33분

애월 > 올래어촌 : 차 26분


















# 이호테우해변






올래어촌은 이호테우해변 바로 건너편에 있다

그래서 소화도 시킬겸 올래어촌에 들어가기 전에 이호테우해변을 산책했다.


이호테우해변은 빨간 말, 하얀 말 때문에 유명한듯.

우리도 여기서 사진 계속 찍엇닼ㅋㅋㅋ




   





물론 우린 먹기 위해 들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책하고 사진찍다보니 진진국수 소화 끗-

성공














# 메뉴









깔끔한 메뉴판!


올래어촌하면 가성비 갑인 '회정식'이 유명하다.

우리도 회 정식으로 주문 끗- 콜라 한 병이랑


(단, 2인 이상만 주문 가능하다고 합니다.)











# 기본찬






주문하자마자 셋팅 뙇-







어서 오라고 가운데 비워둠

어서오세요오














# 먹방






# 회 정식 (1인 15,000)






보자마자 쩐다 꺅꺅ㅋㅋㅋㅋㅋㅋ














# 쯔끼다시 오른팔) 갈치 구이, 코다리 조림






메인 회를 보기 전에 쯔끼다시부터 ㅋㅋㅋㅋㅋㅋ

쯔끼다시 맞나? 암튼 오른팔부터 보자







풀은 생략한다


오른쪽의 메인은 갈치구이와 코다리 조림이다.

둘 다 진심 맛나다ㅜ 이것 만으로 밥 한끼 뚝딱할 슈 있다. 더 달라고 하고픈데 참음^^











# 쯔끼다시 왼팔) 매운탕, 밥






역시 풀은 생략-


왼쪽의 메인은 단연코 매운탕!

밥도 같이 준다><







매운탕 안에 생선이 꽉 참 ♡


but 국물은 생각보단 덜 칼칼했다 내 입맛엔 솔직히 so so











# 메인) 회






드디어 메인!!!


일단 접시, 판때기가 맘에 든다 ㅋㅋㅋㅋㅋ

사진 찍을 맛이 남ㅋㅋㅋㅋㅋㅋ




곱다 고와~*

회 종류별로 두~툼~하게 세 점씩 올라와 있었다.


단 문제는 이 회가 뭐가 뭔지 모름 ㅋㅋㅋㅋㅋㅋ








이렇게해서 단돈 1인 15,000원!!

가성비 갑이란 이런것.


우린 콜라 한 병 주문해서 총 2명이서 31,000원에 먹었당















# '올래어촌' 총평




 : ★




양, 가격 


사진보면 고개 끄덕끄덕이실듯-




분위기 : ★


인테리어는 so so, 그치만 이호테우해변 바라보면서 회 냠냠 굿><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