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제주도

애월 카페 '지금 이 순간' :: 한담해안산책로 걸으며 한 잔

by 럽큐 2017. 3. 20.
반응형

# 애월 카페 '지금 이 순간' :: 한담해안산책로 걸으며 한 잔 #
















원랜 봄날 카페를 가려했지만, 막상 가보니 겁나 많은 사람에 겁나서 좀 한적한 곳을 찾았다. (도때기 시장같음-_ㅜ) 그래서 간 '지금 이 순간' 카페는 봄날 카페 근처에 위치해 있었다.


결과는 대만족! 이 카페는 문을 열면 바로 한담해안산책로와 연결되어 있다!!! 카페에 앉아 차 마시다 기분나면 한담해안산책로를 따라 걷기 참 좋았다. 가족들과 여기와도 너무 좋을듯 ㅜㅜㅜ (엄마아빠 꼭 데려올 카페 넘버 원이 됨ㅋㅋㅋ) 


지금 이 순간 카페는 아래 '카페 정보'에서 보듯이 한담해안산책로에서 들어갈 수도 있고, 주차장 쪽에서 들어갈 수도 있게 되어있었다. 바다를 바라보며 인생샷 찍기에도 그만인 지금 이 순간 카페!







* '지금 이 순간' 카페 정보




   


▲ 주차장쪽에서 본 '지금이순간 cafe' (좌)   ▲ 한담해안산책로에서 본 '지금이순간 cafe' (우)






. 운영 시간 


: 10시 ~ 20시





전화번호 


: 064-799-1802

010-4761-1801





지도 















# 메뉴






우린 수제티라미슈,

더치큐브라떼, 아이스초코라떼를 주문했다.


















# 먹방






바다가 보이는 통유리 옆 테이블로 자리 잡고 기다리다보니


진동벨 징징~







아흥 신난다-♩


한담산책로 걷기 전에 얘기 나누면서 홀짝-











# 수제 티라미슈 (8,000)




직접 만든 수제 티라미슈, 정말 정말 정말 부드럽다ㅜ

크림 뿐만 아니라 빵까지 부드러ㅜㅜㅜ


이렇게 부드러운 티라미슈는 처음-

입에서 살살 녹는다.


  강츄 강추!!!





   












# 더치큐브라떼 (7,000) / ice초코라떼 (6,500)






더치큐브라떼, 옆 테이블에서 먹고 있는게 신기해서 따라 시킴ㅋㅋㅋ


걍 더치를 얼음에 얼려 놓은거다-

그래도 이뿌쟈나 쟈나~







더치 큐브에 우유를 부어서 먹으면 된다.

근데 섞기 전 그냥 우유만 맛봤는데 달짝지근하니 맛있다 ㅋㅋ







오히려 큐브라떼에 부어 먹었을 땐 걍 우유 맛도 커피 맛도 잘 안느껴졌음 ㅜ 밍숭맹숭~

더치 큐브가 녹을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것도 성격 급한 나랑 안 맞아 ㅋㅋㅋㅋㅋㅋ


갠적으로 나한텐 생각보다 별로엿다










# 테이블






공간이 꽤~ 넓었다!


자리 걱정은 안해도 될듯-





   


   




곳곳에 보이는 승마 관련 인테리어가 신기했다.

알고보니 사장님 애마 이름이 '지금 이 순간'이라고


말을 사랑하는 사장님의 마음이 마구 느껴짐.


너 행복하겠구나-








▲ 솔직히 요 자리가 제일 탐났다.

그래도 바다 보면서 마시고 싶어서 참음ㅋㅋㅋ




   














# '지금 이 순간' 카페 매력 포인트!






지금 이 순간 카페의 가장 큰 매력 뽀인트는


바다가 보이는 뷰는 기본,

+

한담해안산책로와 연결되어 있다는 거~*









# 한담해안산책로






아래 문으로 나가면 바로 한담해안산책로다! +_+








▼ 문을 여니 옆에서 강아지들이 낮잠 자고 있었슴 ㅜㅜㅜ♡







▼ 요기는 '지금 이 순간' 카페 오면 꼭 찍고 가는 포토존이다!

요 의자에 앉아서 뒷모습 꼭 찍기 ㅋㅋ







우리도 물론 한담해안산책로를 따라 걸었다.






하아 이 깨끗한 제주도 바다 보소 ㅜ

이게 힐링이쥬







사랑하는 사람 손 잡고 오순도순 산책하기.


엄마 아빠가 넘나 생각났다

꼭 데리고 다시 와야지














# '지금 이 순간' 총평




 : ★


수제 티라미슈 별표 만점. 더치큐브라떼는 아쉬웠음.




 


음료 양 많음!!




가격 




분위기 : ★


바다 보면서 힐링하기 딱!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