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제주도

서귀포 게스트하우스 '토마스하우스' :: 아늑한 인테리어, 느낌있는 조식

by 럽큐 2017. 3. 24.
반응형

# 서귀포 게스트하우스 '토마스하우스'

:: 아늑한 인테리어, 느낌있는 조식 #














제주도에서의 첫날을 마무리하러 우리가 예약한 '토마스하우스'로-


사실은 '아다지오 게스트하우스'를 예약했었는데 일주일 전 갑자기 개인 사정상 당분간 운영이 안된다는 연락을 받고서ㅜㅜㅜ 급하게 다시 정보 검색 ㄱㄱ 그렇게 찾은 곳이 '토마스하우스'였다. 여러가지 선택권이 있었는데 조용하고 독립적인 공간, 인테리어 예쁜곳으로 ㅋㅋㅋㅋ 이번 제주 여행의 숙소는 다 이를 기준으로 선택했다. 시끌벅적한 게스트하우스가 별로이신 분들에게 추천추천! 제주 커플 게스트하우스로 추천!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의 방과 카페에서의 느낌있는 조식까지! 만족스러운 게스트하우스였다.







* '토마스하우스' 정보





   


건물이 여러채 있었음. 그중에 제일 위 사진이 숙소!









. 이용 시간 


: 입실 16시~

퇴실 ~11시





가격


: 1박 7만원 (조식 포함)


예약 날짜 7일 전 전액 환불, 그 이후 50% 수수료 발생.

하루 전은 환불 불가.





전화번호 


: 010-2090-6423





지도 















# '토마스하우스' 룸






건물 문을 열면 바로 보이는 공간 ㅜㅜㅜ

넘나 예뽕><









우리방으로 무브 무브-












# 룸






문 열자마자 만족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방


이런데서 살고싶다ㅜㅜㅜ







 tv, 가습기도 있었다.






그 외에

장롱, 책상(난 화장대용 ㅋㅋ), 머그잔, 커피, 전기포트, 생수2병, 냉장고, 슬리퍼

마련되어 있었음.










▼ 장롱 안에는 옷걸이, 두루마리 휴지, 드라이기가 들어잇다.












# 화장실





꺄아 민트 벽돌>< 화장실도 내 스탈~ 딱 좋아!


공간이 좀 좁지만 혼자 쓰기엔 충!분!

깨끗하고 있을거 다 있었음ㅋㅋㅋ







아쉬운 점은 30분 이용하면 온수가 30분 동안 안나온 다는 거 ㅜ

그치만 뭐 30분이면 ok ㅋㅋ


(온수 안전을 위해서 전기온수기를 사용하시기 때문이라고.)







▼ 구비 물품은

타월, 일회용 칫솔 2개, 치약2개, 바디워시 2개, 샴푸 2개

이렇게 있었당!!!








이제 둘쨋날을 위해 어여 씻고 자자 ㅋㅋㅋㅋ

내일 조식도 기다려짐><














# 조식






드뎌 제주에서의 둘쨋날이 밝았다-

(조식때매 더 설렌건 안비밀 ㅋㅋㅋㅋㅋㅋㅋㅋ)




조식은 8시~10시 사이에 이용 가능하다.

▼ 노란 건물 '카페 레드 노즈'로 가면 됨.







아흥- 설레지 왜?


일찍 가서 우리 밖에 없었는데 카페 전세 낸거 같고 막 그냥 ㅋㅋ

걍 식당 말고 아기자기 예쁜 카페가 막 그냥 ㅋㅋㅋㅋ

뭔가 해외에 온거같고 막 그냥 설렜다 ㅋㅋㅋㅋ









# 조식






문을 열고 들어가니 주방에서 친절한 주인 언니랑 오빠가 일하고 계셨다 ♡

우리 사진도 찍어주심 ><


꺄앙 수제 요거트랑 우유, 콘푸레이트 먼저 뙇-










그리고 조금 있다가 따끈한 차와 빵도 도착><







별거 아닌거 같은데 진짜 맛났음 ㅜㅜㅜ

쫀득쫀득한 식감의 빵! 뜨끈뜨끈하니 맛잇었다!


배불렀음!!!




맛난 조식과 친절함 덕분에 제주에서의 둘쨋날을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었다^^









<제주에서의 첫날>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