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제주도

구좌읍 맛집 '이런날엔' :: 수제 맥주가 땡길 때!

by 럽큐 2017. 4. 18.
반응형

# 구좌읍 맛집 '이런날엔' :: 수제 맥주가 땡길 때! #
















하아 여기 침고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떠올리기만해도 침이 줄줄- 웃긴건 우리가 갈비 하나가지고 진심 싸웠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다 먹니 내가 다 먹니 ㅋㅋㅋㅋㅋㅋ 그만큼 맛있었고 치열햇다 ㅋㅋ


구좌읍 맛집인 '이런날엔'에서는 카페로 음료도 팔고, 식당으로 맛난 음식도 판다. 수제 맥주와 함께 먹는 음식은 정말 기가 막힘! 다음에 또 가고 싶은 맛집이다. 1층에 있는 골든 리트리버도 엄청 순딩 순딩 ㅜㅜㅜ 맛, 분위기 어느것 하나 맘에 안드는게 없었음. 뭐 그만큼 우리가 겁나 배고픈게 한 몫 했겠지만 난 두둑히 점수 줄래 ㅋㅋ









* '제주 이런날엔' 정보






   


(저녁 7시 넘어서 가서 엄청 어둡ㅋㅋ 계단으로 올라가면 입구! ▲)






. 운영 시간 


: 11시 ~ 20시

15시 ~ 17시 break time (식사 x, 카페 메뉴는 가능)


목요일 휴무!





전화번호 


: 070-4036-8013





지도 


















# 메뉴






# 메뉴판






우리는 서귀포 치유의 숲에서 산을 탔던지라 배가 허기질데로 허기짐.

그래서 1인 1고깈ㅋㅋㅋㅋㅋ


로스트 치킨 라이스 (17,500)

제주 도새기 립 돈까스 (17,500)

기네스 수입 맥주 1병 (9,000)


주문 완룟.














# 주문하는 곳







   




식사 주문하면 수입맥주가 20% 할인 된다고 한다!












# 먹방






립 돈까스 먹다보니 로스트 치킨도 나옴!!!

풀샷으로 찍고 다시 먹방 고고!ㅋㅋㅋㅋㅋㅋㅋ












# 로스트 치킨 라이스 (17,500원)






불쇼 해주심ㅋㅋ♡


시크하게 다가오셔서 치킨에다가 퐈이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쇼도 불숀데 맛있다ㅜ


육즙팡팡 담백한 닭에 푸짐한 야채들!

흐엉 행복해요ㅜㅜㅜ











먹기 좋게 해체해서 폭풍 흡입!!!!!












# 제주 도새기 립 돈까스 (17,500원)






이게 바로 그 제주 돼지 돈까스!!!!!!

풍성한 야채 아래를 보면 두~툼한 돈까스들이 촤라락-







겉은 바삭바삭하고 안은 보들보들 육즙 팡팡 ㅜㅜㅜ


수제 맥주랑 맛이 기가막히게 잘 어울린다.









그리고 닭다리같이 생긴 립 하나가 통째로 튀겨져있는데 이거이가 뽀인뜨.


요거 가지고 싸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밖에 없어섴ㅋㅋㅋㅋㅋ


님들은 싸우지 마시고 내 한 입 니 한 입 하세용ㅋㅋ


















# 둘러보기











   








   












   












# '이런날엔' 총평





 : ★


주문한 음식 두 가지 다 성공적-




 


닭 한 마리 통째로! 립 돈까스도 고기가 두~툼!




가격 


이 맛, 분위기에 이 가격 인정!




분위기 : ★


카페 겸 식당이라 그런지 인테리어도 예쁨! 분위기 취향 저격.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 제주에서의 첫쨋날


      


      




▼ 제주에서의 둘쨋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