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제주도

월정리 '카페 마니' :: 맛보단, 아늑한 인테리어

by 럽큐 2017. 6. 6.
반응형

# 월정리 '카페 마니' :: 맛보단, 아늑한 인테리어 #
















흐흐 나도 왔다 카페 마니! 인기가 많은 카페라 들러봤지요-


근데 맛은 그냥 저냥 ㅜㅜㅜ 솔직히 실망했다. 개인적으로 여기는 월정리 해변 보면서 시간 떼우기 좋은 곳인듯. 야외에는 늘어지기 좋은 빈백들이 쭉~ 놓여져 있고, 실내 인테리어도 아늑하게 잘되어 있었다. 여긴 맛보다는 맘편히 쉬러 가기 좋을 듯하다.


대부분 야외 빈백이 인기 많던데 나는 오히려 실내 인테리어에 반했당. 안에 방처럼 되어 있는 공간이 있는데 여기 넘나 내 스타일이었음ㅜㅜㅜ 만화책도 꽂혀있었는데 특히 내사랑 원피스가 있어서 점수 플러스 플러스 플러스!!!!!!ㅋㅋㅋ 우린 여기서 만화책 읽으며 늘어져 있다 왔다.


한 번 와봤으니 제주도 오면 여길 또 오진 않겠지만ㅋㅋㅋㅋㅋ 그래도 한번쯤은 가봐도 좋을 듯-







* '카페 마니' 정보










. 운영 시간 


: 11시 ~ 19시30분






전화번호 


: 010-8675-4835






지도 













# 메뉴






입구에 들어가면 바로 주문하는 곳이당












# 메뉴판












우리는


초콜릿 라떼, 아메리카노당근 카스테라 케익


주문!












# '카페 마니' 둘러보기






원래 맛본 음식부터 올리고 나서, 인테리어 사진들을 올리는 편이지만,

여긴 맛보다 인테리어, 분위기가 월등해서 카페 인테리어 사진부터 올린당ㅋㅋ









# '카페 마니' 내부





카페 마니에서 내가 반했던 곳!!!!!!

바로 카페 마니 내부에 있는 방!!!!!!!!!!!!!ㅜㅜㅜ


뭔가 다락방에 있는 듯한 느낌?!ㅋㅋ









요로케 방처럼 되어 있는 곳은 총 2개였는데,


그중에서 우린 요기로 자리 찜했다.








   






머리 위 선반에는 만화책이 꽂혀있었는데 내 사랑 원피스가 있어서 읽기 시작함ㅋㅋㅋㅋㅋ


도착한 음료랑 당근 케익! 냠냠 먹으면서






   






반해서 계속 사진 찍었쩡ㅋㅋㅋㅋㅋㅋ







▼ 아래는 또다른 방 사진임.










요 방은 고양이가 찜뽕ㅋㅋ






하아~! 우째 안 이쁜 데가 엄네!?ㅋㅋㅋㅋㅋ













   







▼ 창밖이 잘 보이는 요자리도 인기가 많았다

사람들이 자리만 비우면 여기 앉음ㅋㅋ








뭐하러?

나는 걍 다락방 안에서 야외 구경할꺼얌ㅋㅋ












# '카페 마니' 야외






우리가 갔을 때는 아직 날이 추워서 아무도 야외에 앉지 않음ㅋㅋㅋㅋ

사진 찍고 안으로ㅋㅋ








색깔이 넘나 새빨갛게 나왔네ㅜ

사진보다 실제로 보는게 더 이뿜.












# 먹방






# 아메리카노 (5,500) / 초콜릿라떼 (6,800)






모두가 생각하는 그 맛. 끗ㅋㅋㅋㅋ














# 당근 카스테라 케익 (4,500)






왜 여기 당근 케끼가 맛있다 구로지...?ㅜ


당근 맛도 잘 안느껴지고 걍 카스테라 맛이었음. 끗


















# '카페 마니' 총평




 : ★


기대 이하ㅜ 별로 였쯤ㅜㅜ




 


음료 양 넉넉한 편




가격 


음 인테리어 값인가보오




분위기 : ★


여긴 분위기가 다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 제주에서의 첫쨋날


      


      






▼ 제주에서의 둘쨋날


      

         






▼ 제주에서의 셋쨋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