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문화 즐기기

'라라랜드 콘서트' 후기 :: KBS 부산홀

by 럽큐 2017. 6. 7.
반응형

# '라라랜드 콘서트' 후기 :: KBS 부산홀 #













영화 콘서트는 이번이 처음이다! 어떤 식으로 진행되는지도 모르고 걍 감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영화 라라랜드 콘서트니이까아!!!!+_+ 한 달 전 쯤에 예약했는거 같은데 서울 지역 쪽은 매진, 우리 부산 지역 쪽은 좀 널널했다. 난 제일 싼 6만원 좌석으로...ㅜㅋㅋㅋㅋ


일단 영화 콘서트는 영화를 처음부터 끝까지 틀어놓고 거기에 나오는 음악에 맞춰 연주해주는 방식이었다! 꺅 조으다요~>< 결론적으로 라라랜드 영화를 총 3번 본거임.ㅎㅎ 뭐 봐도 봐도 좋으니까!ㅋㅋㅋㅋ 근데 콘서트 당일날에는 그 영화 다시 보지 마시길 추천. 하루에 두번 같은 영화 보면 지루하자나여...ㅋㅋㅋ


라라랜드 콘서트, 영화 콘서트 후기 시작해봄니다!







# KBS 부산홀






<KBS 부산홀>



남천역 2번 출구로 나와서 쭉 직진하면 됨. 도보 5분 거리












# 티켓팅 줄서기






아이참~ 도착했는데 줄이 어마어마하게 서있더라


뭔지도 모르고 일단 서고 봄ㅋㅋㅋㅋ

서고 나서 후 확인 ㅋㅋ

다들 나처럼 이 줄이 맞나 기웃기웃~ㅋㅋㅋㅋㅋ




나중에 확인해보니 라라랜드 줄 맞고, 예약 미리 한 사람도 줄 서서 기다려야 한다고

음 제대로 서긴 했는데 넘 길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엔 ㄱ으로 시작하는 분들 오른쪽으로 빠지세요~!

ㅈ으로 시작하는 분들 왼쪽으로 줄 서세요~!




요로케 외치시더군-











가보니 ▲요런 식으로 되있었다

뭐얌- 뭣도 모르고 한 줄로 계속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 불쌍 -_ㅜ


KBS 문화홀, 뭔가 여기 체계적이지 않다

짜증내는거 여럿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ip. 그러니 한 명은 줄 서는 곳에 세워두고 ㅋㅋ

나머지는 티켓팅하는 곳에 가서 티켓팅 바로 되는지 함 확인해볼것!









# 팔찌






티켓 받으면 팔찌도 같이 준당-


공연장 나갔을 때 요게 있어야 다시 들어갈 수 있다고 함ㅋㅋ

기분 낼겸 요 팔찌차고 공연봤다 ㅎㅎㅎㅎ


















# 라라랜드 콘서트 시작






티켓팅이 지연되서 10분 후부터 콘서트 시작됐다!


그동안 신나게 사진 찍음ㅋㅋㅋㅋㅋㅋ

시작되고 나서는 사진, 동영상 촬영 불가하다!









# KBS 부산홀, 공연 좌석






원래 내 자리는 2층 N열 구석.......ㅋㅋㅋㅋㅋ

N열 이 자리, ▼ 아래 사진처럼 화면이 반으로 잘린다....ㅜㅜㅜ










하지만!ㅋㅋ


부산 라라랜드 콘서트는 매진이 아니어서 남는 자리가 꽤 됐다!

그래서 공연 시작되고 한 10분 지났나 ▼ 바로 잘보이는 자리로 이도옹!!!!!ㅋㅋㅋ












중간 쉬는 시간 동안 신나서 사진 찰칵찰칵!









# 포토존






공연장 들어가기 전에 1층에 요로케 라라랜드 콘서트 포토존이 있었다!

캬아 나도 나도~!ㅜㅜㅜ


공연 끝나자마자 사람들이 달려감 ㅋㅋㅋㅋㅋㅋ

이거 빨리 찍으려고 ㅎㅎㅎ


역시 빠른 한쿡인!ㅎ













.


내가 좋아하는 영화를 빵빵한 사운드로 보면서,

영화에서 나오는 노래에 맞춰 즉석에서 연주해주는 감미로운 음악까지 함께!ㅜㅜㅜ


영화 콘서트 추천이다아!




라라랜드 콘서트 끝나고 KBS부산홀 맞은편에 있는 맛집, 장어덮밥 먹으로 go go~*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