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준비/여행 팁

환전 싸게하는 법 :: 사이버 환전 (엔화 환전)

by 럽큐 2017. 7. 4.
반응형


# 환전 싸게하는 법 :: 사이버 환전 (엔화 환전) #













환전 싸게하는 법! 하면 걍 우대율 만빵으로 적용받는거 아임?ㅋㅋㅋㅋ 최대가 90%인걸로 아는데 그러니 어디든 90% 우대율 적용해준다카면 거기서 하면 된다 ㅋㅋㅋㅋㅋㅋ 


은행에서는 대개 자기 은행 거래 고객한테 환율 우대를 잘 해준다! 그래서 나는 하나은행 고객이기에ㅎㅎ 봤더니 역시나 하나은행 고객일 경우 90%까지 우대 적용해준다고! 그래서 나는 하나은행 사이버환전으로 신청 완료. 본인 주거래 은행을 확인해보자!


사이버 환전으로 신청한 이유는 편하니까! 시간내서 직접 은행에 찾아가지 않아도 되고, 인터넷이나 폰 어플로 신청하고나서 비행기 타는 날 공항에 가서 돈 받으면 끝.


그래서 옛날에 모를땐 걍 은행가서 직접 환전 신청했는데, 이젠 왠만하면 사이버 환율로 신청함.ㅎㅎ







* '사이버 환전' 정보




이용처 


: 하나은행 어플

(주거래 은행)






적용받은 우대율


: 90%






방문 시 준비물 


: 실명확인증표 (주민등록증, 여권 등),

환전 결과 문자메시지 or 사이버환전 영수증






공항 수령 장소, 시간 


















# 사이버 환전 신청하기







# ① 우대쿠폰 받기






1. 하나은행 어플에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에 있는 '전체메뉴' 터치!

(로그인하지 않고도 신청 가능하지만 로그인 안하면 우대이율 60% 밖에 적용안됨)


2. '사이버환전' 메뉴 선택!




   







3. '환율우대안내' 선택!


4. 중간 즈음에 있는 '환전정보 나눔광장' 선택!




   







5. 나눔광장에서 댓글 달고 우대쿠폰 받기!


6. 우대쿠폰 등록 후 '확인' 터치!




   











# ② 사이버환전 신청






1. '사이버환전' 메뉴에서 '신청하기' 터치!


2. 환전할 외화, 금액 선택 후 '계산하기' 터치.

(나는 2만엔만 신청했당)




   




그러면 자동으로 우대 적용되는 곳에 선택이 되어져 나온다!▲


그외에 선택되어져 있지 않은 부분은 본인이 직접 클릭해줘야함.

(* 나는 나눔광장 쿠폰과 하나멤버스 회원 가입 확인은 따로 클릭했다.)







3. 이젠 화면에 나오는 순서대로 따라가면 끝!



오예- 우대율 90%!!!




   




내가 환전 신청할 당시에는 엔화 환율이 1,031.56이었다.

다해서 1,015.59로 적용됨.







신청 끝냈당>< 신청내역 확인해보긔-

신청 결과가 문자로도 감.




   




공항가서 찾을 때 신분증이랑 요 문자 온거▲ 보여주면 끝!










.


따로 은행 가지 않아도 되고 걍 편하게 비행기 타는 날 공항 갔을 때 찾으면 끗-

편리하고 쉽고 우대율도 높고! 사이버 환전 강추요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