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동래 '고택' :: 분위기 갑! 낮 cafe, 밤 bar

by 럽큐 2017. 8. 8.
반응형

# 동래 '고택' :: 분위기 갑! 낮 cafe, 밤 bar #













저번에 핫할 때 여기 동래 '고택' 왔었는데 친구가 술 몬묵는다케서 걍 나왔었음. 왜냐면 여긴 특이하게 낮에만 카페로 운영하고, 밤에는 술만 팔거든.


고로케 발길을 돌렸는데도 잊혀지지가 않아.. 이번엔 술 묵는 친구여서ㅋㅋㅋ 일마치고 저녁에 고택으로 갔다. 결론은 고객님 대만족! 한번 갔다오면 또다른 핫플레이스 가고픈데 여긴 또 오고싶다. 동래 오면 여기로 또 올듯.


암튼 진지하고 속에 있는 얘기하고플때 여기 추천. 분위기가 아주 그냥 사랑스럽다. 사랑에 안빠질수가 엄슴. 썸남 썸녀 추천 플레이스!


사진도 엄청나게 찍어댔네. 사진이 좀 많다. 흥분햇나봐-







* '동래 고택' 정보










. 운영 시간 


- 12시 ~ 18시 : cafe

(last order 17시)


- 17시 ~ 새벽 2시 : bar





전화번호 


: 051-552-1939





지도 














# 메뉴







고택은 낮에는 카페로, 밤에는 술집으로 운영하는데

그래서 메뉴판도 2가지로 나뉘어져 있다.


내가 간 시간은 저녁이라 저녁 bar 메뉴판을 주셨다-







# 고택 bar 메뉴 (저녁 타임)













칵테일 중에 도수가 많이 쎄지않고 달달한거 추천 받아서 우린 그 중 '1875뮬'로 2잔 주문했다.













▼ 아래는 병맥주-


술 잘 몰라도 메뉴 옆에 간단하게 설명이 되어 있어서 선택하기 좋을듯













아래껀 비싸서 거들떠도 안봐쩌ㅋㅋ









▼ 마지막으로 사이드 디쉬 종류







메뉴판 구경하고 테이블 옆에 있는 띵똥 벨 누르면 온다-












# 칵테일







# 1875뮬







주문한 칵테일, 1875뮬 도착!










아 그나저나 나 초가 왜케 좋지?

우리집에도 요로케 초 왕창 사놓고 싶다-













맛은 달콤씁쓸하다- 도수도 그리 쎄지 않은듯

추천 잘받은 듯하다 ㅎㅎㅎ


알콜맛을 느끼고픈 분들은 패스ㅋㅋ












# 고택 둘러보기







고택으로 들어가면 마당에 테이블이 셋팅되어 있고, 그 양쪽으로 건물이 2채 있다.


둘 다 분위기 끝내줌ㅋㅋㅋㅋㅋ









일찍 갔더니 자리가 많았다. 우리빼고 한 테이블만 차있었음-


신나서 여기저기 찍어댔네 ><









# 공간 ①. 고택 마당










▲ 입구에 들어서면 마당이 보인다.














분위기는 좋은데 모기한테 물어뜯길까봐 들어갔다 ㅋㅋㅋ


밤엔 건물 안에 자리가 없으니까 밖에도 자리가 꽉 찼더라-









# 공간 ②.













캬항ㅜ 넘나 아늑하고 옛스러운게 분위기가 아주우 조으다ㅜㅜㅜ












위 자리에 앉아서 바라본 반대편 건물 ▼




   







▼ 요기 안쪽은 요로타 ♡





   










# 공간 ③. 카운터 있는 쪽 건물










▲ 요기서 음료 만드시는듯. 계산도 이쪽에서 하면 된다.









▲ 요건 단체석. 단체로 온 팀만 앉을 수 있다고 한다-













▼ 여긴 특이하게 다락방도 하나 있었다.

여기 앉고 싶었는데 치마가 불편해서 패스함 ㅜㅜ
















# '동래 고택' 총평




 


난 술맛 잘 모른다. 패스




 


적당한듯-




가격 


칵테일치곤 싼편 아닌가?




분위기 : ★


고택 분위기, 갑이다! 별 뺄 이유가 없음. 백점 만점에 만점!

동래 카페하면 이제 여기 자주 올듯하다. 오로지 분위기가 넘나 좋아서ㅜㅜㅜ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