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문화 즐기기

'경성대 문화골목' :: 부산 데이트 코스, 감성사진 찰칵!

by 럽큐 2017. 9. 11.
반응형


# '경성대 문화골목' :: 부산 데이트 코스, 감성사진 찰칵!#














2년 전 우연히 들렸다가 홀딱 반했던 곳, '경성대 문화골목'에 2년만에 다시 왔다. 그때도 이곳 발견하고 넘나 행복했던 기억이 나는데 다시 와도 설렌다. (하긴 2년이면 새롭지 ㅋㅋㅋㅋㅋㅋㅋ)


위치는 애매하다. 그래도 워낙 스마트한 시대니 다들 폰보고 잘 찾아옴 ㅋㅋ


문화골목 안에 가게들이 오밀조밀 들어서 있는데, 생각보다 '경성대 문화골목'은 크지 않고 아기자기하다. 구석구석 다 돌아보면 한 10분?이면 충분ㅎㅎ 변함없이 느낌 있고 분위기 있고 설렘 있어 좋았다. 감성사진 찍으러! 연인들 데이트 코스로 강추! 감성샷, 인생샷 코스로 강추추!








* '경성대 문화골목' 정보







경성대 문화골목 안내도






운영 시간 


: 매일 12시 ~ 24시





전화번호 


: 051-625-0765





지도 















# 경성대 문화골목 둘러보기







경성대 문화골목 안내도 그림을 보면 알겠지만 입구가 여러군데다!

(총 3군데)


우린 ▼요기로 들어옴ㅎ












들어가 보니 경성대 문화골목에 대해 안내되어 있당-













하아~ 들어가는 로도 느낌있노


숲에 온듯한 기부니가 참 좋다 ♡












크~ 느낌 좋고~!













통로를 지나면 각 구역마다 가게가 있다-


우린 카페 '다반' 들어가기 전에 곳곳 가게부터 구경했징 ㅎㅎ













▲ 요 계단 타고 2층으로 올라가면 '용천지랄 소극장'이다.


근데 이름 하나 궁금하게 지어놧네









   




▲ 요로케 사랑스러운 꽃집도 있었다 ><


들어가보고 싶었는데ㅜㅜ 사람이 1도 없어서 부끄러웠쩡-_ㅜㅋ

걍 밖에서 기웃기웃하다가 주인님이랑 눈 마주치고

흐흐ㅋㅋㅋㅋㅋ


저처럼 눈치보지말고 들어가서 보세용♡























▼ 이제 우리가 가려는 카페 '다반'이다!




   





분위기 캡숑 짱 내 스타일인 카페 '다반' ♡

2년 전에 왔었던 그대로 여전히 운치 터짐-


(요기 사진 겁내 많으니까 따로 포스팅할 계획 ㅋㅋ)


또 올래!








▼ '경성대 문화골목' 내 카페 '다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