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여행/남미 - 페루

남미 여행의 시작! :: 아메리칸 에어

by 럽큐 2017. 10. 18.
반응형


# 남미 여행의 시작! :: 아메리칸 에어 #















혼자 남미행 비행기에 올랐다.

진짜로 가게 될 줄이야! 걱정 반 설레임 반-

오랜동안 준비하고 기다려온 나홀로 남미여행. 두렵고 설레는데 설렘이 조금 더 큰가보다.


어떤 사람들을 만나게 될까? 그리고 어떤 나를 발견하게 될까. 내가 여행하는 이유가 뭘까, 내가 진짜 원하는게 뭘까?


비행기에 앉아 혼자만의 생각과 설레임에 잠겼다. 그 나라와 현지인들, 그리고 '나'를 제대로 느끼고 충만히 돌아왔으면-








* '남미 비행기 티켓' 정보




구매처


: ☞ '와이페이모어' 사이트 (아메리칸 에어 항공)







비행기 가격


: 왕복 1,068,000원


(페루 리마 in, 칠레 산티아고 out)







자세한 정보


(▼ 아래 사진 클릭)





















# 남미행 비행기







# 김해공항







3시간 일찍 김해공항에 도착했다.

설레고 걱정된다-


남미 소문에(ㄷㄷㄷ) 순간, 혹시나 이게 마지막일지도 모른다는 마음이 들어 사랑하는 사람들 목소리 들으려고 전화했다.

그리고 걱정하는 야윈 니 목소리에 나도모르게 눈물이 흘러나왔다.

뭐 잃어버린 사람마냥 화장실에서 펑펑 쏟고 말았다


걱정하고 응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다시 한번 마음 추스리고 용기내본다

















# 비행기에서 영화보기







탑승 시간이 되어 영차 영차 비행기에 몸을 실었다.


자리에 얼른 앉아서 영화 list 선별 ㅋㅋㅋㅋㅋ 와 많네~


비행기 타자마자 자려고 하면 뒤척이기만 하더라는ㅜ

그래서 타자마자 영화부터 내리 보고 피곤하게 만든 뒤에 잠을 청하면 그나마 꿀잠 잘 슈 있다 ㅋㅋ


















# 비행기에서 만난 너







그렇게 신나게 영화 list를 보고 있는데 내 옆에 앉은 또다른 홀로 여행자를 만났다.


이 친구는 캐나다에서 6개월 있다 남미로 여행 간단다.

이유가 어떻게 됐든 그 긴 시간을 집을 떠나와 혼자 있었다는게 신기하다.


그동안 어떤 생각으로 어떻게 이겨냈을까 대견하다.













영화보다가 주는 음식 받아먹다가 화장실도 한번 갔다가

꿀잠.....자는데 엉덩이에 욕창 생기는 느낌에 깼다-


엉덩이 위치를 살짝 바꾸고 또 잘거야











# 미국 달라스 공항







김해공항에서 일본 나리타를 거쳐 미국 달라스 공항에 도착했다.













미국 달라스 공항에 도착하면 '그린 라인'으로 가야한다.

(걍 사람들 따라가면 된다ㅋㅋㅋ)


가면 기계가 있는데 요 기계에서 '한국어' 선택해서 화면에 나오는데로 따라 체크하면 됨ㅋㅋ

▼ 그러면 신기하게 내 얼굴이 박힌 종이가 나온다- 올












무사히 통과했으니, 이제 라운지로 갈거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