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아웃백 주문 팁! 총정리 :: 남들보다 알차게, 싸게 먹자!

by 럽큐 2017. 12. 15.
반응형

# 아웃백 주문 팁 :: 남들보다 알차게, 싸게 먹자! #
















3만원 이상 주문 시 11,000원 할인해주는 아웃백 쿠폰을 11번가에서 팔길래 바로 겟ㅋㅋㅋ 덕분에 오랜만에 아웃백 댕기옷다ㅎㅎ


아웃백은 조금의 팁만 있으면 싼 가격에 풍족하게 먹을 수 있단 사실! 다만 아웃백 주문 팁을 미리 공부하고ㅋㅋㅋ 가야하는게 귀찮을 수도 있는데 조금만 알고 가면 남들 보다 싸게 먹고 더 알차게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이번 포스팅은 나를 위해 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아웃백 갔을 때 또 써먹으려고ㅋㅋㅋㅋㅋ 두고 두고 써먹으려고!!!


아웃백 가는 나와ㅋㅋ 님들을 위해 아웃백 주문 팁들을 상세히 풀오 놓아요♡









# 아웃백 메뉴







아웃백은 런치 세트 메뉴가 짱이다!

런치는 가격도 싼데다가 풀코스로ㅋㅋ 에이드, 스프도 함께 나옴!


런치 시간은 11시 30분부터 저녁 5시까지! (주문을 4시 59분까지만 하면 됨ㅋㅋㅋ)

그리고 주말에도 한다는 점>< 행복해요~




Tip+) 그러니 앵간하면 요 런치 시간에 가자!









# 런치 세트 메뉴판












우린 짐붐바 스테이크, 투움바 파스타로 결정!











# 스테이크 굽기 선택







난 대개 걍 미디엄 레어로 주문하는데

고기 별로 추천 굽기가 다 다르넹?!ㅋㅋㅋㅋㅋ


참고하시라고 올림요-

















# 아웃백 주문 팁


















# '음료' 주문 팁







아웃백 런치메뉴 시키면 에이드, 스프도 함께 나온다!


(메인 메뉴 갯수대로 줌. 메인 메뉴 2개 시키면 에이드, 스프도 2개씩 나옴.)







Tip+) 여기서 에이드는 1,000원만 추가하면 과일주스로 변경이 가능한데, (1,000원)

생과일만 쓰는 과일주스는 키위, 자몽, 오렌지, 레몬만이다!


그래서 우린 이왕 먹는거 자몽이랑 키위 시키찌 ㅋㅋ

(딸기, 블루베리, 파인애플, 망고 등등 훠이 훠어이 ㅋㅋㅋㅋㅋ)












Tip+) 음료에 얼음 빼고 달라고 할 수도 있는데

대신 음료량은 컵의 반 정도로만 채워져 나온다. ▲




얼음 안 넣어도 시원했음!


(시간 지나면 얼음때매 밍밍해지는게 싫어서 빼달라고 하는 편이다.)







음료 다 먹고나면, 탄산으로 무한리필 해줌!!!











# '스프' 주문 팁







스프도 메인 메뉴 갯수대로 주는데, 우린 메인을 2개 시켰으니 스프도 2개 나와야겠찌?




Tip+) 그중 스프 1개는 그대로 먹고,

나머지 1개는 샐러드로 변경해서 (1,400원) 거기에 치킨핑거 (2,900원) 1개를 추가하자.


(따로 주문하면 샐러드만 5,900원인데, 요로케 주문하면 치킨 샐러드 메뉴로 탄생한다.)










▲ 짜잔~* 그러면 요로케 나옴.

치킨 촉촉하니 맛있음ㅜ







갠적으로 샐러드 소스는 허니 머스타드 좋아한당 ㅋㅋㅋㅋㅋ

(레몬 딜 비네가릿도 맛있다고 함.)











# '스테이크 사이드 메뉴' 주문 팁







런치 메뉴 스테이크는 사이드 메뉴를 2개 선택 가능하다!!!




Tip+) 스테이크 사이드 메뉴를 2개 다 감자튀김으로 선택하고 치즈를 추가하면 (3,900원)


아웃백 '오지 치즈 후라이즈' 메뉴랑 같아지지롱

단품으로 주문하면 무려 19,900원이다.



















# 그 외 팁







# '식전 빵 (부시맨 브레드)' 팁







아웃백은 식전 빵이 따~땃하니 참 맛나징?!ㅋㅋㅋㅋㅋ




Tip+) 여기서도 팁이 있는데, 먹는 동안 무한리필 가능하다는 점

소스 종류가 많다는거~* (무료)


기본적으로 나오는 망고 소스 말고도 초코, 블루베리치즈, 라즈베리도 있다!

아주우 맛있어ㅜㅜㅜ







Tip+) 다 묵고 집갈 때 빵 포장해달라고 하면 싸준다!

1인당 2개 정도까지 주는 걸로 암.ㅋㅋ


물론 포장 때도 빵 소스 종류별로 달라고 하기-











# '파스타' 팁







Tip+) 파스타에 소스를 듬뿍 적셔 먹고 싶다면 소스 더 추가하면 된다. (무료)


난 크림 소스 양이 흥건~한걸 좋아해서ㅋㅋ

주문할 때 항상 파스타에 소스 많이 달라고 함!ㅎ


















# '할라피뇨, 핫소스' 요청 가능







먹다보면 느끼해서 김치 땡길 때 있잖슴?ㅜㅋㅋ


Tip+) 아웃백엔 할라피뇨와 타바스코 핫소스가 있다!




말하면 주는데 말안하면 안준다 ㅋㅋㅋㅋ

















# 포장







우아 깨끗하게 먹었당~!


후식으로 커피나 녹차까지 호로록하면 끗




   







마지막으로, 음식 남아서 포장해달라고 하면 포장도 해준다! (무료)














# 기타 할인 팁













▲ 통신사 할인 5,790원 + 아웃백 할인권 22,000원

= 총 27,790원 할인받았다! 꺅-




덕분에 싸게 잘 먹었습니당♡











# 아웃백 할인권







가끔 아웃백 할인권을 판매할 때가 있는데

아웃백 가려는 분들은 할인권 보이면 바로 득템하기!!







▲ 나도 11번가 메인에 아웃백 할인 쿠폰 떴길래 바로 삼.

아웃백에서 3만원 이상 주문 시 11,000원 할인해주는 쿠폰이었는데, 1장에 1,500원에 팔았었다.


바로 2장 구입!ㅋㅋ











# 아웃백 회원 할인







만약 저런 쿠폰을 몬구했다면 또 다른 방법이 있지요-


바로 아웃백 회원이 되는거 ㅋㅋㅋㅋㅋ




아웃백 부메랑 클럽에 가입하면 10% 할인 or 3% 포인트 적립,

1년에 1번 생일 쿠폰(결제 금액에 1만원 할인)도 준다!











# 통신사, OK캐시백 할인







그리고 아웃백은 통신사 할인된다!


잊지 말고 할인받자아




KT 15%

SKT 15% (vip, gold 회원)

SKT 5% (silver 회원)




그리고, OK 캐시백은 25%나 할인됨! (15%만 포인트 차감)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