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스코 숙소 'feel at home' 호스텔

:: 남미 여행 중 가장 만족! #














쿠스코 호스텔, 필앳홈 feel at home은 내가 남미에서 묵었던 숙소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곳으로 기억에 남아있다! 그 이유가 일단 숙소 위치 대애박이다. 아르마스 광장까지 도보 2, 3분. 이리 저리 움직일때 넘나 편했다!


조식 대애애애박이다! 호스텔에서 주는게 아니라 옆에 있는 비싼 식당에서 공짜로 준다!!! 꺅- (다음 포스팅에서 자세히~)


게다가 직원들 하나같이 넘나 친절함!ㅜㅜㅜ 편하게 잘 묵을 수 있도록 사려 깊게 배려해준다ㅜ♡


갠히 몇천원 아낀다고 더러워서 씻지도 못하는 숙소가지말고(같이 있던 동생이 묵던 숙소ㅜㅋㅋㅋ) 쿠스코 호스텔로 필앳홈 추천이오 ㅋㅋㅋㅋㅋ








* 'feel at home 호스텔' 정보










. 숙소 비용


'북킹닷컴'에서 예약


6베드 도미토리룸 1박 : 12달러







지도 










# 필앳홈 호스텔 입구







시장통 안에 있어서

다 와놓고도 바로 코앞에서 긴가민가 헤깔렸다능 -_ㅜㅎㅎㅎ


▼ 아래에 보이는 시장통 안으로 들어가면 오른쪽에 입구가 보인당ㅋㅋ





   




입구 문 열고 2층으로 올라가면 된다!


문 열면 바로 스테이션!














# 필앳홈 호스텔 강추 이유!







쿠스코 호스텔로 필앳홈을 강추 강추한다!


그 이유에 대해서 써보오ㅎㅎ







# 공용공간







내가 넘나 일찍 도착하는 바람에 아직 체크인이 안된다 ㅋㅋ




원래 짐만 맡기고 나가야되는데 나 너무 쌩얼이었어..

혹시나 거실에서 화장해도 되냐고 물었는데 맘껏 쓸 수 있을만큼 다 써보랜다 오호라-


친절해ㅜㅜㅜ♡




그래서 요 아래 거실▼에서 화장하고 컵라면도 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위에 있는 것들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필앳홈이 넘나 좋았던것 중 하나는 뜨거운 물이랑 코카잎을 항상 비치해둔다는 점!!!ㅜㅜ


밖에 나가기 전에 내 물통에 코카잎이랑 뜨거운 물 넣고 잘 마시고 댕겼다♡




쿠스코에서 물 산적 없음!!! 흐흐+_+









# 끝내주는 조식







쿠스코 호스텔로 필앳홈을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가

바로 끄읕내주는 조식 때문이다.



요건 좀더 자세히 쓰고 싶으니까 (사실 스크롤 길어져서 ㅋㅋㅋㅋㅋㅋ)

다음 포스팅에서-




▼ 아래 사진 클릭 시, 이동










# 끝내주는 위치







필앳홈 호스텔에서 아르마스 광장까지 도보 2, 3분이면 도착이다 ㅋㅋㅋㅋ


낮이고 밤이고 수시로 들락날락거렸다 행복하다ㅜㅜㅜ




   







12각돌도 도보 5분이면 도착


그래서 맘 편하게 낮에도 가고 밤에도 가고

사진 맘에 안들어서 다시 찍으러 또 가고 ㅋㅋㅋㅋㅋ


12각돌 근처 기념품점도 수시로 가씀!ㅋㅋ




   









# 빵빵한 와이파이!







와이파이, 매우 빵빵하게 잘 터진다!

방 안에서도 와이파이가 엄청 잘터져서 행복했셔ㅜㅜㅜㅎㅎ


(어떤 숙소는 방 안에선 와이파이가 안터져서 고생했다능-_ㅜ)




다만 아쉬운건 나갔다 들어올 때마다 비밀번호를 쳐야한다는거ㅜㅜㅜ









# 기타







아참, 220v가 헐렁해서 충전이 잘 안됐다! 110v로 꽂아야 잘 충전됐심. 


수건은 안주니 알아서 잘 챙겨오시기!






♥♥.


같은 값이면 당연히 feel at home 호스텔!


가성비갑이오!!!

매일 청소해서 깔끔하고, 친절 쩔고, 식당에서 조식먹고, 위치 좋고!


행복했던 쿠스코 숙소였다!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