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여행/남미 - 페루

쿠스코 숙소 'feel at home' 조식 :: 대박! 이래서 남는거 있어요?

by 럽큐 2017. 12. 21.
반응형

# 쿠스코 숙소 'feel at home' 조식

:: 대박! 이래서 남는거 있어요? #














조금 더 할애해서 쿠스코에서 묵었던 숙소 필앳홈 feel at home 호스텔 조식은 따로 쓴당 ㅋㅋㅋ 왜냐, 넌 감동이니까 ㅋㅋㅋㅋㅋㅋ


일단 숙소 내에서 무료로 조식 주는 것도 감지덕지인데, 여긴 아예 전문 식당에서 조식을 준다! 게다가 맛이 겁나 마이쩡ㅜㅜ 여행가서 내가 먹었던 그 어떤 조식보다 맛있었던것 같다!


숙박비로 1일 12달러를 줬는데 조식만해도 충분히 값어치한다! 제대로 뽕 뽑는 기분이다 ㅋㅋ 이 기분, 거참 좋은 기분이다 ㅋㅋㅋㅋㅋㅋ








* 쿠스코 호스텔 'feel at home'




자세한 정보는 지난 포스팅에서 확인해주세요^^




▼ 아래 사진 클릭 시, 이동!















# feel at home 호스텔 조식!







위에서도 얘기했지만 feel at home 호스텔에서는 조식을 무료로 주는데,

그것도 전문 식당에서 준다아!


(흥분해서 똑같은말 계속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조식 어디서 먹어여?







아침에 일나서 공짜밥 먹으려고ㅋㅋ "어디서 먹냐"고 물었는데 자꾸 나가란다 ㅋㅋㅋㅋㅋ

뭔말인가 했더니 숙소 옆에 있는 식당에서 먹으면 된다고!




잉??? 웬 식당???


그래서 사람들 따라 나가봤는데


잉????!!!!!




걍 쓰러져가는 그렇고 그런 곳ㅋㅋ에서 먹는줄 알았는데 정말 제대로 된 식당이다!!!


꺅!!!!!!!!!!! 소리질럿지ㅋㅋㅋㅋ





   




식당이름은 La Mariana!

(숙소에서 나와서 12각돌 가는 방향으로 가다 보면 나온다.)










나 진짜 이런데서 공짜로 묵어도 돼????!ㅜㅜㅜ♡

















# La Mariana 식당에서 조식을!







# 메뉴판







흥분을 좀 가라앉히고 나도 자리에 앉힘 ㅋㅋ


필앳홈 feel at home 호스텔에서 왔다카면 아래 메뉴판을 주신다!







위 메뉴판에서 'Breakfasts' 란에 있는 것 중에 28솔 두 메뉴 빼고 다 주문 가능하다!









# American breakfast / Muesli







나랑 한 분은 American breakfast로, 같이 간 다른 한 분은 Muesli로 주문!







▼ 요게 American breakfast 다!


계란은 스크럼블 또는 계란후라이 중 선택할 수 있다.

나는 스크럼블♡







엄청 간단해 보이는데 맛이 끝내줌 ㅜㅜㅜ

이렇게 맛있는 아침은 첨이야ㅜㅜㅜ







따끈한 빵에 녹아내리는 계란 스크럼블!ㅜㅜ

버터랑 블루베리 잼을 빵에 같이 발라먹으면 행복이 따로 없다ㅜㅜㅜ







음료랑 커피도 함께 주신다!♡









▼ 요건 Muesli 다!







플레인 요거트 안에 꿀, 그레놀라, 계절 과일이 들어가 있다.


우리랑 다른거 시키신 덕분에 맛 볼 수 있었는데 정말 진심 맛나!!! 흐엉ㅜㅜㅜ







오늘이 마지막 조식이라서 넘나 슬푸다ㅜㅜㅜ

나 여기 조식 먹고싶어서라도 또 쿠스코가고픔ㅋㅋㅋㅋㅋㅋ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