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양산 카페 '반말' :: 반할듯, 말듯

by 럽큐 2018. 1. 3.
반응형

# 양산 카페 '반말' :: 반할듯, 말듯 #














매장이 한 눈에 보이는 깔끔하고 너른 공간에 노란 빛 조명. 그리고 매장 한가운데에는 아기자기 예쁜 베이커리가 뙇.


흐흐 드뎌 양산 카페, '반말'(반할듯 말듯)에 왔다! 저번에 왔을땐 하필 쉬는 날이어서 발길을 돌려야했다능-_ㅜ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서인지 사람이 그리 많지 않아 더 좋았다! 핫플되기 전에 또 함 더 가야지 ㅋㅋㅋ








* '반말 카페' 정보









. 운영 시간 


화-금 12시~22시

토-일 10시~22시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55-387-0933






지도 















# 메뉴판







우리는


쇼콜라 모카, 카페라떼,

녹차딸기 케이크


로 주문완료!












# 음료




















# 케이크










업무 스트레스로-_- 달달한게 땡겼음ㅋㅋㅋ









# 디저트







특이한게 매장 한 가운데에

▼요로코롬 아기자기하게 디저트가 놓여있었다!




   






우린 카운터 앞에 있는 케이크만 보고 요걸 못봐쩌ㅜㅜㅋㅋ

이렇게 이쁜 빵 있는줄 알았으면 요걸로 묵을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먹방







# 쇼콜라 모카(6,000), 카페라떼(5,000) / 녹차딸기 케이크(6,500)







직접 가져다 주신다 ♡

결제는 선불.













케이크 와이래 맛있노ㅜㅜ


너무 달지 않게 맛있고

냉장고 안에 있어서 시~원한게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넘나 좋다ㅜ


스트레스 풀린다아!!!!><








   







그리고 쇼콜라 모카 위에 휘핑크림은 필수다!

휘핑크림이 넘나 맛있었다능!!!!ㅜㅜㅜ


아무리 다이어트 중이어도

반할듯 말듯, 반말 카페에선 꼭 휘핑크림을 올리자 ㅋㅋㅋㅋㅋ














# 반말 카페 둘러보기














▼ 매장 한가운데에 있던 디저트 창고ㅎㅎ ♡





   







▼ 우리가 찜뽕했던 아늑한 하얀 쇼파 ♡












그 외에 또다른 공간들





   








   








   







아참,


홀케이크, 수제청, 더치커피는 주문도 된다고 한당

내 옆에 어떤 여자분 사가길래 관심갔음ㅋㅋㅋㅋㅋㅋㅋㅋ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