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부산 온천천 맛집 '모해나 키친' :: 분위기 좋은

by 럽큐 2018. 1. 8.
반응형

# 부산 온천천 맛집 '모해나 키친' :: 분위기 좋은 #













요즘 온천천 카페거리가 좋아서ㅋㅋ 종종 그리로 가게되는데, 아기자기한게 눈길을 끄는 식당이 있었다. 고게 바로 '모해나 키친'이었지.


그렇게 눈여겨 보기만 하다가 드뎌 왔다!ㅋㅋ 근데 공간이 좁고 테이블 수가 적다보니 웨이팅은 어느 정도 생각하고 가야할듯하다. 우리도 한 10분 정도 밖에서 덜덜 떨다가 들어갈 수 있었다능-_ㅜ (공간이 좁아서 안에서 못기다려용~)


그래도 맛도 좋고, 아늑한 분위기가 꽤 좋았다.








* '모해나 키친' 정보





(▲ 안에 자리 없으면 오른쪽 저 흰 벤치에서 기다려야함.)





. 운영 시간


11시 - 15시 (Last Order 14:30)

17시30분 - 21시30분 (Last Order 20:30)


일요일,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70-4175-8813






위치


















# 모해나 키친 메뉴











메뉴는 샐러드 2종류, 파스타 2종류, 커리 1종류

요로케 단촐데쓰 ♡


난 메뉴가 넘 많아서 고르기 힘든거보다 요로케 단촐한게 좋더라







우린 버섯치킨크림파스타, 새우그린빈커리로 주문 완룟!














# 모해나 키친 먹방










자리에 앉으면 요로케 셋팅해주심-









# 버섯치킨크림파스타 (15,000) / 새우그린빈커리 (13,000)







좋았던건 음식들이 거의 동시에 나왔다는 점><


음식샷 찍기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굿 타이밍 ㅋㅋㅋㅋ

(물론 난 다음 메뉴 안기다리고 걍 먹어버리는 편이지만-_-;;)









음식은 직접 가져다주시는데 맛있게 먹는 방법을 얘기해주신다-




파스타면은 소스에 적셔 먹고,

커리는 노른자를 밥에 비벼 먹으라고 하길래 착실히 실행함ㅋㅋㅋ










꺅-

한 입 먹고 엄청 행복햇슘ㅜㅜㅜ


스트레스 풀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리 소스가 깊고 풍부했다.

새우도 탱탱하고 ♡


그나저나 커리에 노른자 비벼 먹는게 왜케 맛있냐?!

앞으로 커리는 계란 후라이해서 노른자를 비벼먹는걸로!ㅋㅋ










파스타 소스가 고소하고

꿀?을 넣은듯 달콤해서 스트레스 풀리는 기분 ㅋㅋ


닭고기도 엄총 부드럽 ㅜㅜㅜ 입에서 녹네 녹아

대신 닭고기 양이 작아.... 작은 닭 조각이 한 5개 정도 들어가잇엇나?










대체적으로 음식 양이 적은 편이라 아쉬웠지만, 맛에 만족하며 clear~*

(샐러드 한 개 더 시켜도 될뻔햇-)









아, 그리고 다먹고보니 피클 그릇에 머리카락이...


먹을땐 걍 금 간건줄 알았다능ㅋㅋㅋ




다 먹은터라 피클 바꿔달라고 말하진 않았지만

머리카락 조심해쥬시면 감사하겠쎄요














# 모해나 키친 둘러보기







테이블


단체석 큰게 1개(의자 6개) 있는데 여기서 합석해서 먹는다-

나머지 작은 테이블은 창가에 1개, 안쪽에 1~2개? 있는듯.







테이블에 사람들이 다 앉아있어서 못찍었셔-

▲요건 나가자마자 얼릉 찍은거 (좀 흔들렷ㅜㅜㅋㅋㅋㅋㅋㅋㅋ)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