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리얼리뷰

데이터 무료 충전 '데이터소다' :: 11번가 마일리지로!

by 럽큐 2018. 1. 10.
반응형


# 데이터 무료 충전 '데이터소다'

:: 11번가 마일리지로! #














오늘은 데이터 무료 충전 '데이터소다'에 대해서 공유하려고 함. skt, kt, lg 다 됨!ㅋㅋㅋㅋㅋ


이거 알기 전에는 내 쌩돈 주고 데이터 충전햇눈데ㅜ (내 피같은 10,000원ㅜㅜㅜ) 이제라도 알아서 다행이라고 마음을 다잡아본다 ㅋㅋㅋㅋㅋ


'데이터소다'를 알게된건 11번가를 통해서다. 11번가에서 쇼핑을 자주해서 마일리지가 좀 쌓였는데 이 마일리지를 어따 써먹지 하다가 발견 ㅋㅋㅋㅋㅋㅋㅋㅋ 나처럼 데이터 거지인 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슴둥-








# 데이터 무료 충전 방법!







결론부터 말하면,


11번가에서 마일리지를 데이터로 교환하고,

'데이터 소다' 어플에 들어가서 데이터 번호 입력 후 데이터 쏘기하면 끝.


이제 자세히 얘기해보자.









# 1. '11번가' 마일리지 활용







▼ 우선 11번가 홈페이지에 들어가 로그인하자!


그후 메인 왼쪽 위에 있는 '이벤트/혜택존'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뜬다.

여기서 '마일리지 혜택' 란을 클릭!












그러면 여러가지 교환 가능한 쿠폰들이 쭈루룩~ 뜨는데,

▼ 그중 아래와 같이 '생활서비스 교환'란을 찾는다.


50MB, 100MB, 300MB, 500MB 중 원하는 데이터를 선택하면 된다.

나는 500MB로 교환 클릭-













자 이제 내가 받은 쿠폰번호를 확인해야 하는데,

위에 '생활서비스 교환내역 확인' 란을 클릭하면 된다!


▼ 그러면 아래와 같이 쿠폰번호를 확인할 수 있다.













쿠폰을 받았으니 이제 데이터를 내 폰에 등록해보자.

그 방법은, '서비스 내용 확인하기'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설명이 뜬다. ▼


요걸 아래에서 사진으로 자세히 설명해보옴-



















# 2. 데이터 무료 충전 '데이터 소다'









① 11번가에서 데이터 쿠폰으로 교환했다면, 이제 폰에서 '데이터소다' 어플을 다운받자.

다운로드 후, 열기!




② '데이터소다' 어플 메인에서 '쿠폰+' 분을 터치한다.




   









③ 그러면 데이터 쿠폰 번호를 입력하라고 뜨는데,

아까 11번가 '생활서비스 교환내역 확인'에 있는 쿠폰번호를 누르면 된다.




④ 적립되었다는 팝업창이 뜨는 걸 확인할 수 이씀.

이제 '데이터 쏘기'를 터치!




   









⑤ '데이터 쏘기'를 누르면 '받을 사람 선택'이 뜨는데 여기서 데이터 받을 사람을 터치해주면된다.

난 나에게 ㅋㅋㅋㅋ (내 폰번호를 '나'라고 저장해놓음)




⑥ 그후 500MB 중 몇 MB를 보낼것인지 선택한 후, '데이터 쏘기' 터치하면 끝!




   









전송 완료 팝업이 뜨면 제대로 잘 됐단 얘기♡

500MB 충전하려면 10,000원을 줘야되는데 꽁으로 충전 완료>< 꺄!!!




⑧ 그리고 메인 화면에서 제일 오른쪽 위 메모 그림을 누르면 '적립 및 사용내역'을 확인해볼 수 있다.


나는 11번가에서 2번 적립했지롱~* (좋은건 데이터 이용 기간이 무려 2년이라는 점♡)

앞으로 더 애용할듯!




   






cf) 데이터소다 장점












# 3. 데이터 무료 충전 확인 문자







데이터가 충전되었다는 충전 확인 문자도 온다.

공짜로 500MB 충전 완료!!!><













♥♥.


이제 내 쌩돈 주고 데이터 추가 충전하지 말고, 무료로 마음껏 쓰자!


오예~! 그뤠잇~!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