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덕유산

'덕유산' 곤돌라 :: 예약하기 & 팁!

by 럽큐 2018. 1. 25.
반응형

# '덕유산' 곤돌라 :: 예약하기 & 팁! #














꺅- 이번주에 덕유산에 다녀왔당>< 나처럼 덕유산 눈꽃 산행을 계획 중이신 분들을 위해 후기 남겨놓아요



덕유산에 걸어서 올라가는 사람도 있다지만 나능 곤돌라탈래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예약하려고 봤더니 이미 만석 ㅜㅜㅜ (일주일 전에 알아봄^^;;ㅋㅋ 결국 하루 전날 취소표 떠서 예약함.ㅋㅋㅋ 일찍 일찍 알아보세용^^) 홈페이지에서 계속 새로고침 버튼눌러서 결국 예약은 했다 ㅋㅋㅋㅋㅋㅋㅋ 매진이어도 계속계속 들어가보기!!


오늘은 덕유산 곤돌라 예약하기와 팁을 자세히 올려놓습니다-








* '덕유산 곤돌라' 예약 정보




예약 홈페이지


☞  http://www.mdysresort.com/





곤돌라 예약 가능 시간







. 곤돌라 운영 시간


상행 : 9시 ~ 16시

하행 : ~ 16시 30분까지


(사람이 워낙 많다보니 원래 시간보다 연장해주더이다 ㅎㅎ)





곤돌라 가격


: 결제는 현장 가서 하면 됨.

(카드 결제 가능)






전화번호 


: 063-320-7187

















# 덕유산 곤돌라 예약하기







# 곤돌라 예약 방법







1. 덕유산 리조트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회원가입부터 하자.

(회원가입해야 예약이 됨.)


그 후, '관광곤도라 예약'을 클릭!!!











2. 그러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뜨는데,

여기서 '일반 예약' 혹은 '객실/패키지 예약자' 중 자기에게 맞는걸 선택하면 된다.


나는 리조트 이용안하고 곤돌라만 이용하니까 '일반 예약' 클릭!












3. 이제 본인이 덕유산 가는 날에 '예약가능' 을 클릭하면 된다.









Tip) '매진'이어도 순간 순간 취소표가 (꽤 자주) 생긴다.

그러니 우클릭해서 '새로고침'(F5) 버튼을 계속 누르다보면,

'매진'에서 '예약가능'으로 바뀌어 있기도 함!




그러니 원하는 날에 '매진'됐다고 포기하지 말자!


나도 계속 '새로고침' 버튼 눌러서 취소표 예약했었다ㅋㅋㅋㅋ







Tip) 원하는 날에 예약을 했긴 했는데 시간대가 맘에 들지 않는다면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계속 새로고침하기!

그러다보면 원하는 시간대에 취소표가 뜬다 ㅋㅋㅋ


일단 혹시나 모르니 원하지 않는 시간대도 일단은 보험용으로 keep해두고,

만약 원하는 시간대에 취소표가 뜬다면 이전 시간대는 취소하고 다시 예약하면 됨!









4. '예약가능'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예약 가능한 시간대를 확인할 수 있다.

임의로 선택해본 2월 4일은 15시30분 곤돌라만 남아있넹.


예약 가능한 시간을 클릭한다.












5. 그러면 아래와 같이 뜸!


여기서 '이용인원'을 체크하고, '예약하기' 클릭!











6. '예약하기'를 누르고나면 아래와 같이 확인창이 뜬다.


(결제는 현장가서 곤돌라 매표소에서 하면 됨.)












7. 만약, 취소하려면 왼쪽 카테고리에서 '관광곤도라 예약조회'를 클릭하면 됨.


그후 취소할 예약번호를 누르고 '취소' 클릭하면 끗.














# 예약 확인 문자 







곤돌라를 예약하면 아래와 같이 문자도 온다.


(취소해도 마찬가지로 문자 옴.)














# 곤돌라 표 발권 






곤돌라 매표소에서

예약한 사람 폰번호만 불러주면 아래와 같이 표를 준다. ▼







다시 곤돌라 타고 내려올 때도 이 표를 보여줘야하니까

절대 잊어버리지 말자!










.


내일은 덕유산 눈꽃 산행을 다녀온 후기에 대해서 써볼게요♡


덕유산 곤돌라 예약 성공하시길!

see you~



728x90
반응형

'♥ 국내여행 > 덕유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덕유산 :: 눈꽃 산행 후기 (향적봉)  (0) 2018.01.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