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서면 술집 '산장 1988' :: 맛보단 분위기 먹으러

by 럽큐 2018. 2. 6.
반응형

# 서면 술집 '산장 1988' :: 맛보단 분위기 먹으러 #














요즘 핫핫 술집인 서면 '산장 1988'에 댕겨왔지-


좁은 공간에 테이블 간격도 좁고 테이블도 작고 여간 불편한게 한두개가 아닌데, 여긴 분위기가 다했다. 외관부터 느낌있어 나도 그 분위기에 홀렸다.


핫한 술집인만큼 사람들이 넘나 많았다. 맛은 넘 기대하지 말고 분위기 먹으러 가시길.







* 서면 '산장1988' 정보







. 운영 시간 


: 17시 ~  새벽 3시





전화번호 


: 010-3678-2756






지도 
















# '산장 1988' 메뉴













우리는

산장전골 小자, 소주 1병

주문 완료-

















# 먹방







# 입구







이 집은 분위기가 다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구부터가 뭔가 느낌있자너~?ㅎㅎ















# 산장전골 小 (28,000)














테이블마다 셋팅되어 있고,


사람이 오면 ▲요로케 앞접시랑 소스, 미역,

그리고 특이하게 콩국(막걸린줄)을 준다.


꼬시네-














우린 메인 메뉴 '산장 전골'로 시켰는데

주문할 때 닭과 곤 중에 선택하도록 했다.


우린 닭데쓰!




그리고 고기는 목살과 항정살 중 택1하면 됨.


뭔 차이냐고 물어봤더니 항정살은 부드러운데 기름이 많대

오늘은 담백하게 먹고싶어서 목살로ㅋㅋ














근데 올때부터 냄비에 음식들이 넘치게 담겨있어서인지

물이 엄청 끓어넘친다ㅜㅜㅜ 줄줄~


테이블 위에 폰 두지 마시기-

내 폰 끝날뻔했다....

(허겁지겁 휴지로 닦고 폰 살림)








고기랑 버섯 자르고 8분 뒤에 먹으면 된단다















맛은 그냥 so so (특별한 맛x 걍 전골)

들깨 가루 맛이 많이 났는데 들깨 좋아하는 분들은 좋아하실듯


맘에 들었던건 양이 푸짐~했던 거!














# '산장1988' 둘러보기







식당 공간이 되게 좁았다ㅜ

옆 테이블이랑 같이 먹는 기분ㅋㅋㅋㅋㅋㅋ 얘기 소리가 다 들려




테이블 수는 10개 정도?


테이블 크기도 아주우 아담했음

(음식 올리면 테이블 위에 공간이 엄슴)








사람이 워낙 많다보니 사진을 아예 몬찍엇당

찍은 거라곤 천장과 창문뿐ㅋㅋㅋㅋㅋㅋ 흐흐









# 화장실







화장실이 식당 안에 있긴 한데, 1인용 1개 뿐이다.

(남자 화장실 1개, 여자 화장실 1개)


다행히 나는 사람들이 줄 안섰을 때 들어갔음-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