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제주도 한라산

한라산! '몽쉘 게스트하우스' 후기 ① :: 도미토리

by 럽큐 2018. 2. 14.
반응형

wm

 

 

 

 

 

# 한라산! '몽쉘 게스트하우스' 후기 ① :: 도미토리 #

 

 

 

 

 

 

 

 

 

 

 

 

 

 

 

 

 

 

제주도 한라산을 꿈꾸다가 드디어 이번 2월에 다녀왔다! 한라산하면 눈이 펄펄 2월이지~!

 

숙소를 어디로 잡을까하다가 한라산에 특화된 게스트하우스로 정보를 검색해봤다. 제일 유명한 '한라산 게스트하우스'는 이미 만실ㅜㅜ 그 다음으로 발견한게 '몽쉘 게스트하우스'. 조식 주고, 등산 주먹밥이랑 물 주고, 한라산 설명회하고, 픽업 해준다길래ㅋㅋㅋㅋ 정했다.

 

한라산 등반을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해 내가 이용한 '몽쉘 게스트하우스'에 대한 정보, 후기를 남겨놓으려고 함. 오늘은 일단 전반적인 룸 상태부터ㅋㅋ

 

 

 

 

 

 

* '몽쉘 게스트하우스' 정보

 

 

 

 

 

 

 

가격

 

 

도미토리 룸 : 25,000원

 

가족 룸 (1~3명 숙박 시) : 75,000원

가족 룸 (4명 숙박 시) : 100,000원

 

 

 

 

입.퇴실 시간

 

16시~ : 입실

~10시 : 퇴실

 

 

 

 

지도 

 

 

 

 

 

 

 

 

 

 

 

 

 

 

 

 



 

 

 

# 몽쉘 게스트하우스

 

 

 

 

 

 

 

# 방 예약 확인

 

 

 

 

 

 

한 달 전 즈음에 예약했었는데

떠나기 몇 일 전에 확인 연락이 함 또 온당.

(안 까뭇쩌요♡ ㄳㄳ)

 

 

 

 

 

 

 

 

 

나는 여자 도미토리 2박으로~*

 

도미토리 룸은 1박에 25,000원이고, 연박하면 5,000원을 할인해 준다.

그래서 총 45,000원에 예약 완료!

 

 

 

떠나즈아!!!

 

 

 

 

 

 

 

 

 

 

 

# '몽쉘 게스트하우스' 도착!

 

 

 

 

 

 

제주공항에서 365번 버스를 타고 '제대아파트'에서 하차하긔.

몽쉘 게스트하우스에 도착데쓰네!!

 

 

 

 

 

 

(폭설에 내 캐리어 바퀴 엉망진창돼쩌ㅜ 징징ㅋㅋㅋㅋ)

 

문을 열면 바로 안내데스크가 보인다.

 

▼요기서 예약 확인하고, 베게커버, 침대커버, 수건 받기!

그러고나면 방을 안내를 해주신다.

 

 

 

 

 

 

 

 

 

방 보기 전에,

요기 안내데스크 벽면에 여러가지 정보들이 있으니 읽어보쟈▼

 

 

 

 

 

 

 

와이파이 남바도 확인!!!ㅎㅎ

 

 

 

 

 

 

아참, 1층 안내데스크 근처에 요로코롬 정수기도 있었다▼

 

 

 

 

 

 

 

 

 

 

 



 

 

 

 

#  몽쉘 게스트하우스 도미토리 룸

 

 

 

 

 

 

 

# 여자 도미토리

 

 

 

 

 

 

내가 묵은 방은 2층 침대가 3개 있었다.

 

남자 도미토리 룸이든 여자 도미토리 룸이든 가족 룸이든

2층 침대로 되있고 구조는 다 비슷비슷한듯!

 

(가족 룸은 2층 침대가 2개래요)

 

 

 

 

 

 

 

 

 

 


 

 

 

머리 쪽에 커텐을 칠 수 있게 돼있었다.

 

 

 

노란 조명이 아늑해씀

 

근데 전체 조명 말고 개인 조명이 없어서 좀 불편했다.

침대마다 작은 스탠드 개인 조명 있었으면 ♡

 

(나는 일찍 자려고 눗는데 아직 못들어온 분들을 위해 불을 끌 수가 없어ㅜㅜㅜ

팔로 눈 가리고 취침 ㅎㅎㅎ)

 

 

 

 

 

 

 

 

 

 

좋았던건 룸마다 요로케 슬리퍼▲가 넉넉히 있다능거~*

돌아다닐 때 엄청 편했다 ㅋㅋ

 

 

 

 

 

 

 

 

 

 

# 화장실, 샤워실 

 

 

 

 

 

 

▼ 화장실이랑 샤워실은 요로케 되어 있음.

 

 

 

 

 

 

 

 

 

화장실도 2칸, 샤워실도 2칸이당.

 

샤워실은 실루엣이 다 비치는 창이어서 괜히 부끄러웟음ㅜㅋㅋㅋㅋㅋ

 

 

 

 

 

 

 

 

 

샴푸, 린스, 바디워시, 비누, 거품타월

다 구비되어 있었다!

 

 

 

 

 

 

 

드라이기랑 고데기도 있었음!!!!

 

(없을 줄 알고 고데기 들고갓는데

에잇 감사합니다 ㅋㅋ)

 

 

 

 

 

 

 

 

 

▲ 23시 ~ 6시까진 샤워실 이용을 자제해달란다

 

 

 

 

 

 

 

 

 

 

# 몽쉘 레스토랑

 

 

 

 

 

 

몽쉘 게스트하우스 문 바로 맞은편에 있는 문을 열면 '몽쉘 레스토랑'이다.

 

 

 

여기서 맘 편히, 챙겨온 간식도 묵고 휴식도 취할 수 있었다.

(말만 레스토랑이지 외부 손님은 잘 안오는듯?)

 

(땅콩이랑 캔커피ㅋㅋㅋ 먹으면서 눈 내리는 풍경 보기♡

입맛 돌아서 근처 편의점 가서 과자 더 사옴ㅋㅋㅋㅋㅋ)

 

 

 

   

 

 

 

 

 

 

 

그리고 여기서 매일 저녁 20시 30분마다,

한라산 등반 설명회가 열린다.

 

요건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가겠슴니다!!!

 

 

 

 

 

 

▼ 아래 사진 클릭 시 이동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