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서면 '징기스' :: 양고기 + 칭타오, 사람이 넘나 많아ㅜ

by 럽큐 2018. 3. 6.
반응형

# 서면 '징기스' :: 양고기 + 칭타오, 사람이 넘나 많아ㅜ #













모임 단체회식으로 '징기스'를 잡았당!


일단 분위기도 좋고 깔끔했고, 단체도 아우를 수 있는 너른 테이블이 있어 좋았음! 양고기 맛은 말할 것도 없고-


근데 아쉬웠던건 우리가 간 날은 금요일 저녁 7시였는데, 이곳 서면 징기스는 사람이 넘나 많아서 제대로된 서비스를 받기가 어려웠다는 거다.


'징기스'를 선호하는 이유 중 하나가 직원들이 직접 구워주는 거였는데, 여기 서면 징기스는 직원 얼굴보기가 넘나 힘들엇다 ㅋㅋㅋ (처음에 직원이 구워준 양고기랑 우리가 구운 양고기랑 맛이 달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다음엔 사람없는 시간대나 다른 지점에 가봐야지-







* '서면 징기스' 정보










운영 시간 


: 17시 ~ 1시 (연중무휴)





전화번호 


: 051-803-8980





지도 


서면 롯데백화점 후문 쪽















# 메뉴







우린 세트 메뉴 시킬까하다가


특수부위는 싫어서 단품으로 양갈비, 양고기 시켰당-

거기에 명란구이, 아지타마고 (맛계란파밥), 냉모밀주문!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칭타오!

















# 징기스 먹방







# 기본찬







주문하니 기본찬이 ▼요로코롬 셋팅된다.


(시선강탈. 영롱한 칭타오)







기본찬에 또띠아가 있는데 불판에 구워서 양고기랑 싸먹으면 된다.







징기스 다른 데서는 맛나게 싸먹는 방법도 알려준다는데ㅜ


우린 모르고 또띠아 쌩거를 걍 양고기에 싸뭇다는ㅋㅋ

(그래도 싸먹긴 햇네?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이를 본 직원이 불판에 또띠아를 올려줏따 살짝 챙피ㅋㅋㅋㅋㅋㅋㅋㅋ











# 양고기 (12,000) & 양갈비 (13,000)










▲ 요게 양갈비 1인분이다.

(양이 작다..ㅋㅋㅋ)













양고기 잡내?도 안났고 살살 녹는다

(불판에 구운 야채들이 기가막힘ㅋㅋㅋㅋㅋㅋ)


계속 추가 추가 추가~^^^^

엄청나게 먹음-







▼ 처음에 직원이 구워준 양고기다 ><

다 구워지니 요로케 각 접시 위에 올려주셨음


(이 이후로 한동안 직원 얼굴을 볼 수가 엄써따....ㅜㅠ)




그나저나 진짜 우리가 구운거랑 맛이 천지차이 ㅋㅋㅋㅋㅋㅋㅋ














# 명란구이 (7,000)







명란구이를 주문하면


명란젓, 김, 생와사비, 마요네즈


요로케 세트로 준다.








술 안주로 많이들 먹는듯-


짭쪼롬한데 비릿한게 나랑은 안맞아서

한, 두개 먹고 젓가락 내려놓음 ㅋㅋㅋㅋㅋㅋ











# 아지타마고 : 맛계란파밥 (3,500)







싸길래 주문했지 ㅋㅋㅋㅋ


간이 쎄지 않음^^ 솔직히 살짝 밍밍한 맛이었음.

(여기에 고기 넣어서 비벼먹으면 더 맛있을듯.)














# 냉모밀 (5,000)







마지막 입가심으로 냉모밀-


배때기가 불러서인지 맛은 그냥저냥 쏘쏘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