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남포동 카페 '투썸 플레이스' :: 용두산공원 핫플레이스, 한옥 카페

by 럽큐 2018. 7. 12.
반응형

# 남포동 카페 '투썸 플레이스'

:: 용두산공원 핫플레이스, 한옥 카페 #














오랜만에 남포동 용두산공원 산책하러 갔다가 팔각정이 저~~위에 보이길래 뭐지하고 가봤더니 카페였다는!!!


한옥 스타일이라 넘나 멋졌던 투썸 플레이스 부산타워점!ㅜㅜㅜ

외쿡인들 데려오기 딱 좋을듯 하다!


음료 맛은 말할 것도 없고, 너른 통유리라 바깥 경치며 분위기도 넘나 좋았다!ㅜㅜㅜ (취향 겁나 저격)

남포동 용두산 공원 갔다면 이젠 카페는 걍 여기!







* 용두산공원 '투썸 플레이스' 정보








. 운영 시간 


: 매일 10시 ~ 23시





전화번호 


: 051-661-9320





지도 


'투썸플레이스 부산타워점'




















# '투썸플레이스 부산타워점' 둘러보기







▼요 팔각정 건물 2, 3층이 투썸 플레이스 카페다.


1층은 버거집임_













2층에서 주문을 완료하고, 3층으로 올라갔당


아ㅜㅜㅜ 3층은 더 이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긍데 2층 사진이 엄네?ㅜㅋㅋㅋ)














통유리라 바깥 경치 구경하기 정말 좋았다.. 힐링ㅜㅜㅜ











▼그리고 문을 열고 나갈 수 있게 되어 있는데

밤에 야경 구경하기 딱 좋겠더라는ㅜ


담엔 꼭 밤에 와야집!














아래 기둥을 중심으로 테이블이 삥~ 둘러져 있다.





   











뭣보다 의자가 정말 편해ㅜㅜㅜ


이런 의자 집에 놓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간도 넓어서 눈치 안보고 편하게 쉬었다 갔다!














# 먹방







# 로얄 밀크티 (5,500) / 티라미수 라떼 (5,800)







아ㅜ 둘다 넘나 맛잇엉ㅜㅜㅜ


정말 진~하고 겁나 내 스타일 ㅜㅜㅜ

(어떤 곳은 넘나리 밍밍하고 심심한데-_ㅜ)








   







막 달지 않으면서 살짝 달콤쌉싸리하고~

설명하기 어렵다 걍 내 스타일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

(쏴리~)







한 모금 맛본다는게 넘나 맛잇어서

사진 찍기도 전에 저리 많이 마셔삐따 ㅋㅋㅋㅋㅋ










하악 찍는것마다 그림이엇어..♡




결론, 또 갈테다_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