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여행/훗카이도

오타루 '기타이치홀 카페' :: 분위기 좋은 석등 카페

by 럽큐 2018. 7. 26.
반응형

# 오타루 '기타이치홀 카페' :: 분위기 좋은 석등 카페 #














오로지 석등 램프로만 켜져있는 기타이치홀 석등 카페!


오타루가면 기타이치홀 석등 카페를 꼭 가봐야지했는데, 대낮인데도 어둑어둑한게 넘나리 분위기 있었다! ㅋㅋ

(피아노 쳐주는 타임이 있다고 하니 그때 가면 더 좋을듯)


다만 나는 석등 냄새때미 오래 있지는 못하겠다는_


분위기 잡고 싶다면 여기 추천이다.






* 오타루 '기타이치홀 카페' 정보




   




. 운영 시간 


: 8시45분 ~ 18시






피아노 연주 시간


: 월, 수, 금

14시, 15시, 16시 (30분간)






지도 





















# 기타이치홀 카페 메뉴







# 음료 메뉴







대왕 슈크림빵이 유명하다고 하는데 우린 배가 불러서 패스했다


걍 음료 2잔만 주문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사진 와이래 흔들릿노..-_ㅜㅎ)





(영수증에 석등램프가 귀욤귀욤 ♡)











# 식사 메뉴







여기 기타이치홀 카페에서는 음료뿐만 아니라 식사도 할 수 있었다.


한국어 메뉴판 달라고 하면 됨.














음료맛은 기대말기_


맛없다ㅎ

















# 오타루 '기타이치홀' 카페 둘러보기







이 카페는 분위기가 다했징 ㅋㅋ


분위기 잡으러 가즈아♡





   




아참,


위에서도 얘기했듯이 14, 15, 16시에 30분간 피아노 연주를 해주니까

그때 가면 더 좋을듯하다!











이른 시간이어서인지 사람이 별로 없어서 사진 찍기 좋았다


(알고보니 사람이 있는데 어두워서 몰랐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만 석등 램프 냄새가 냄새가~ㅜㅜㅜㅋㅋ


결국 머리아파서 오래 있진 못하고 나왔다

상쾌한 공기 마시고 깨운~











# 화장실 위치










화장실은


카페에서 나가서 오른쪽으로 쭉 가면

대문?이 있는데 그 문을 열고 왼쪽에 보면 있음요!




(일본 중고딩 남학생이 문열어줘따_ 괜히 심쿵ㅋㅋ 멋진 짜식ㅋㅋㅋㅋㅋㅋㅋ)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