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서면 카페 '제이슨 메이드' :: 고래피자 강추!

by 럽큐 2018. 10. 10.
반응형

# 서면 카페 '제이슨 메이드' :: 고래 피자 강추! #















2달만의 포스팅이넥_ lazy한 맴을 추스리고 다시 시작해보옴.

오랜만에 뭘로 포스팅할까 하다가 요새 꽂힌 고래피자로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고래피자로 유명한 '제이슨 메이드'에 대해서 쓰고 있당_



크기도 가격도 맛도 넘~~~나 괜춘타!
먹고 맛나서 다음날 또 가서 포장해왔지 ㅋㅋㅋ

간단한? 간식 땡기시는 분들께 강추!!!








* '제이슨 메이드' 정보







. 운영 시간 


: 11시 ~ 22시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51-929-1007





지도 





















# '제이슨 메이드' 메뉴







# 메뉴













갔을 때 배가 별로 안 고파서 일단 음료만 주문하고


수다로 배가 고파진 후에ㅋㅋㅋ

고래피자 오리지날이랑 콜라를 따로 더 주문했당~















▼ 와이파이 번호















# 고래피자







진동벨이 울리면 가꼬 오면 됨.










우리가 주문한건 아메리카노랑 아인슈페너.




그래도 제이슨 메이드하면 고래피자지!

메인값한다 겁나 맛있다


(그래서 과감히 커피 얘기는 패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꺅 요거이가 고래피자아~!







일부러 첨 먹어보는거라고 오리지널로 주문했는데


토핑없이 토마토 소스만 발려져있는 건데도

짭쪼롬 따땃하니 넘 맛있었다ㅜ




다른 토핑 올라가있는건 더 맛나겠지?-_ㅜ

다 먹어보고싶당ㅋㅋ













크기, 양, 맛, 가격 다 합격!ㅋㅋㅋㅋ














# '제이슨 메이드' 둘러보기







내가 간 날은 비가 와서 평소와 달리 사람이 하나도 없었음~

넘나 쥬아!ㅜㅜㅜㅋㅋㅋㅋㅋ


급 행복









# 1층







요기가 제이슨 메이드 1층이다!


▼ 요기 널찍한 단체석?이 젤 맘에 들옹_






















▲ 요 뿹뿨 액자 넘 맘에 든다

가가고 싶다











# 2층







▼ 요 계단을 타고 올라오면 2층!

(3층은 close)







크~ 1층 뿹뿨 액자를 봐서 근가

계단도 느낌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층은 두 부분?으로 나뉘어 있다.


프라이빗한 공간이랑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창으로 보이는 너른 공간이랑_













▼ 먼저 프라이빗한 공간은 총 2군데 있다.


너른 쇼파가 있는 요기 하나랑











▼ 위 공간을 지나면

아래에 보이는 테이블 공간도 하나.












▼ 요긴 너른 테이블 공간이다.





   








   







   







이뿌고 분위기 좋고 싸고 맛있고!

'제이슨 메이드' 추천한다 ㅋㅋㅋㅋㅋㅋ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