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동래 온천장 맛집 '목화기사식당' :: 돼지불백 (포장)

by 럽큐 2018. 10. 16.
반응형

# 동래 온천장 맛집 '목화기사식당' :: 돼지불백 (포장) #













원래부터 맛집으로 유명한 '목화식당'으로 갔당.

배가 엄청 고플 때 가서 더 그런건진 모르겠지만 진짜 맛나게 먹었음 ㅋㅋㅋ


우선 음식 재활용 안한다는 점, 1인분이라도 그때 그때 바로 조리하는 점

다 마음에 들었다능_

먹어보고 맛있어서 포장도 또 해갔다.


이제 돼지불백 땡기면 여기부터 생각날듯.

다음엔 김치찌개도 주문해봐야지_








* '목화기사식당' 정보





   





. 운영 시간 


: 매일 8시 ~ 21시30분





전화번호 


: 051-554-3397





지도 




















# '목화기사식당' 메뉴판







메뉴가 단촐하다.

요새 이런거 넘 좋아. 내 스탈


가격도 착해><










우린 돼지불백 1개, 김치찌개 1개 주문하려고 했는데

1개씩은 안된단다ㅜㅜㅜ


결국 목화식당 시그니쳐 메뉴 돼지고기불백으로 2개 주문했다.




담엔 3, 4명이서 가서 다 먹어봐야지!

















# 돼지불백 2인분 (14,000)







# 기본찬







주문하고 나면

밥, 국이랑 기본찬부터 촥 셋팅해주신당.




특히 저 큼지막한 계란후라이 넘나 맛나ㅜㅜㅜ

다른 반찬도 뭣하나 빠지는거 없이 다 맛났자나!


일단 밥부터가 넘나 맛났음!!!

















# 돼지불백







드디어 돼지불백!!!




미리 조리해둔걸 데워서 주는게 아니라

1인분이라도 그때 그때 바로 조리한다고 한다.


그래서 시간은 좀 걸리는 편.













하악..

살짝 달큰하니 넘나 힐링되는 맛 ㅋㅋㅋㅋㅋㅋ


양배추랑 고기랑 환상임.




양이 많기 보단, 딱 모자란듯 배부를 정도로 적당했다.


(사실 밥 한공기 더 먹을까 하다가 내 배보고 스탑함)











# 포장







포장도 된다.


따로 용기는 없고 그냥 봉지에 담아 주신다.

검정 봉지에 덜렁덜렁 들고가는 맛이 괜춘함ㅋㅋㅋㅋㅋ




조리되어 있는걸 포장해도 되고, 조리하기 전의 음식도 포장 가능하다.


(바로 먹을게 아니라

저녁에 먹으려고 조리 전 음식으로 포장해 감 ㅋㅋ)

















# '목화기사식당' 둘러보기







# 식당 둘러보기







1층과 2층이 있는데


점심시간에만 1, 2층을 다 개방하고

저녁시간엔 1층만 이용 가능하다고 한다.














공간이 매우 좁다.


1층엔 테이블이 5개 정도 밖에 없었음.




그래서 거의 항상 줄을 서있다고 보면 될듯-











# 주차장







'동아주차장'에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고 한다.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