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동래 맛집 '마실감' :: 맛있고 분위기 좋은 술집

by 럽큐 2018. 12. 7.
반응형

# 동래 맛집 '마실감' :: 맛있고 분위기 좋은 술집 #















동래 맛집 '마실, 감' 여긴 걍 길가다가 진짜 아무 생각없이 느낌 있어보이길래 들어감 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느낌 정말 조타~ 이뽀! 특별한 날이나 기념일에 오기 딱일 듯

가격도 적당하고 분위기도 좋고 맛있다!


이름부터 '마실, 감' 특이했는데 알고보니 마실가다, 마시다, 미술관의 중의적인 표현이었다능_ (여기선 그림도 그릴 수 있었음!ㅎㅎ)


그리고 요기에 매력터지는 댕댕이 닥스훈트도 한 마리 있는데 넘나 귀여웠엉!ㅜㅜㅜ 반려동물도 데려 올 수 있다고 한다. (아이도 데려올 수 있다함)


분위기 있는 식사, 술 한잔 하려면 여기 추천!!!








* 동래 맛집 '마실감' 정보









. 운영 시간 


: 18시 ~ 새벽 2시


(2, 4째주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 010-9252-1608





지도 






















# '마실감' 메뉴







# 메뉴판







메뉴판이 특이했어!


우편 봉투 주길래 뭔데? 햇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봉투 안에 인스타갬성 음식 사진들이 잔뜩 들어있당♡


















▼ 본격적으로 메뉴를 탐구해보자!ㅋㅋㅋㅋ







# 메인 요리







우린 밥먹고 온 뒤라ㅜㅜㅜ 배가 안고파서 간단한 안주?로

'감자 튀김' 주문!


(여기 올 줄 알았으면 밥 안 묵었을낀데에~!!ㅜㅋㅋㅋ)


















# 음료







와인을 병째말고 잔으로도 판매하길래 우린 둘 다 와인으로 주문!




내 친구껀 뭐 시켰는지 기억도 안나고 내꺼 JMT!


'연인(키스) - 구스타프 클림트'

진짜 핵존맛!!!!




와 내가 여태껏 마신 와인 중에 제일 맛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 세트 메뉴

























# '마실감' 먹방







# '연인(키스) - 구스타프 클림트' 와인 (1잔 6,000)







▼ 저 노란빛 띄는 와인이 바로

'연인(키스) - 구스타프 크림트'




적당히 달다리한게 술같지 않고 맛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마시러 또 갈거임! 완전 강추 핵강추 ㅋㅋㅋ

















# 감자튀김 (10,000)







우리가 시킨 '감자튀김'


(배가 불러서 사이드 메뉴로 시켰는데 다음엔 다른 요리 시켜봐야징!!)













사진에서 보다시피 양이 오지게 많다!♡ 오우!!!><




통통한 감자튀김이랑 얇은 감자튀김이랑 나온다!


금방 튀겼는지 핫한게 너무 맛있쉉ㅜㅜㅜ

치즈랑 감자랑 환상 궁합!!!











# 그림 그리기







여기선 그림을 그릴 수 있는 도구들이 잔뜩! 마련되어 있다!!!


그리다보니 너무 재밋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으면서 열심히 그림 ㅋㅋㅋㅋㅋㅋ


























# '마실감' 둘러보기







하악

마실감 너무 좋아ㅜㅜㅜ




조명이며 분위기며 인테리어며 다 하나같이 취향 저격ㅜㅜㅜ


(단골될래 ㅋㅋㅋㅋㅋ 나 내 돈 주고 먹음! 협찬아님!! 진심 단골될래 ㅋㅋㅋ)







   
















# Room







프라이빗한 Room 자리도 2군데 있다! 










크~ 이노무 네온! 너무 이뿌지 않음?!!











사람 없길래 바로 방으로 들어감 ㅋㅋ♡


그리고 댕댕이 마실이도 들어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귀탱














▼ Room 안도 심플하면서 느낌있게 인테리어 되어 있었다!







(WiFi : Iamlovely420)







▼ 편하게 슬리퍼도 비치해 두신 센스!♡
















# 테이블







Room 자리 말고도 요로코롬 테이블 자리도 이뽕~*








   


















   




곳곳이 포토존이구마잉!!!+_+













# 미술 도구들







▼ 매장 가운데에 요로코롬 미술 도구들이 놓여져 있다!




사용하고픈 미술 도구를 챙기면 된당~!


우린 깔끔하고 편한 색연필로 겟 ㅋㅋ






















▼ 그리고 또 다른 한켠엔 요로코롬 귀요미 상품들도 판매도 하고 있었당!


저 꽃송이 졸귀 ㅋㅋㅋㅋㅋㅋㅋㅋ



















.


쓰다보니 또 가고파졌음ㅋㅋ

오늘 저녁에 갈래 ㅋㅋㅋㅋㅋㅋㅋ (기분파 럽큐인니다)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