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센텀 맛집 '르꽁비브' 레스토랑 (코스 요리) :: 연말모임 장소

by 럽큐 2018. 12. 9.
반응형

# 센텀 맛집 '르꽁비브' 레스토랑 (코스 요리)

:: 연말모임 장소 #













작년에 이어 이번엔 센텀 맛집 '르꽁비브' 레스토랑에서 연말모임을 했다.


작년 해운대 '키친동백' 레스토랑과 비교해보자면 '르꽁비브'가 더 맛있다!ㅋㅋ

(반면 키친동백은 바다가 보이는 뷰가 예쁘다! ☞해운대 달맞이 맛집 '키친동백' 레스토랑 :: 이번 연말모임은 여기다!)


'르꽁비브'는 핵존맛 베이커리인 '옵스'에서 런칭한 전통 프렌치 레스토랑으로 맛이 존맛탱이야 ㅋㅋㅋㅋ


뷰를 따진다면 키친동백을, 맛을 따진다면 '르꽁비브'를 추천함니다!

분위기는 둘 다 이쁨ㅎㅎ








* 센텀 '르꽁비브' 정보










. 운영 시간 


: 매일 11시30분 ~ 22시


(브런치 9:30 ~ 11:30

/ 점심 12:00 ~ 14:30

/ 애프터눈 티 15:00 ~ 17:30

/ 저녁 18:00 ~ 21:00)





전화번호 


: 051-783-3693

051-784-3693





주차장 


: 센텀아이에스타워 지하주차장 (3시간 무료)





지도 


IS타워 1층























# 메뉴







▼ 예쁘게 딱! 셋팅되어 있었당


텐션 업ㅋㅋㅋㅋㅋ













자리에 앉으면 메뉴판을 가져다 주시는데

6코스와 8코스 중 선택하면 됨.















# 6코스







우리가 선택한 6코스!













6코스는

오직 기본 메뉴들로만 하면 1인 43,000원!


그치만 그외의 메뉴로 변경하면 추가 금액이 발생한당.













Pre Entree 로는


3번. '직접 훈연한 오리 가슴살 샤큐트리와 버섯 듀흐셀'

선택해서 +5,000원





Entree

3번. '통영 석화 데클리네종'으로

선택해서 +7,000원















▲ Plat 으로는


3번. '도피누아 그라탕과 숯 향을 입힌 한우암소 채끝등심 스테이크'

선택해서 +9,000원











# 8코스







8코스는 1인 88,000원으로 아래와 같다.
















# 와인







그리고 와인도 1잔씩 주문완료!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스파클링 와인 중에 선택하면 된다.


나는 스파클링으로!

























# '르꽁비브' 6코스







# 와인







와인을 잔에 따라주신당><


나 술마실 줄 모르는데 그냥 연말 분위기 내기 좋으니까 시킴 ㅋㅋㅋ

(씁다ㅜㅋㅋㅋㅋㅋㅋㅋ)







   













# ① Aperitif







에피타이저로 나온 디저트들♡


귀욤귀욤하네 ㅋㅋㅋ













달게 생겼는데 하나도 안 달고

에피타이저로 먹기에 딱 좋은 담백한 맛이었다!











② Amuse-Bouche













또다른 에피타이저로 나온게 요 위에꺼!


이름이 뭔진 모르겠는데 뭐라 설명해줬는데 뭔진 전혀 기억안나는데

겁나 맛있어....ㅋㅋㅋㅋㅋㅋㅋ











 Pre-entree : 직접 훈연한 오리 가슴살 샤쿠트리와 버섯 듀흐셀







내가 선택한 요리!

양이 쬐깨난데 뭣이 이리 맛있누...ㅜㅋㅋㅋ




버무러져있는 양념이랑 훈연 오리랑 버섯이랑 존맛탱이다.







   









이게 뭔지 궁금해서 파헤치면서 먹음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맛을 즐기자. 맛있다 ㅋㅋㅋ


다음에도 이 메뉴 고를듯! 존맛이야











④ Entree : 통영 석화 데클리네종







사진만 봐도 알겠지?ㅋㅋㅋ

맛있다는고.














샐러드랑 튀긴 요리 하나 & 생 굴 요리 하나!




아참,


생굴 접시 바닥에 소금이 깔려있는데 조심해서 먹자 ㅋㅋ

나 소금있는지 모르고 먹다가 소금 왕창 찍어서 식겁 ㅜㅜㅜㅋㅋㅋㅋㅋㅋ












   











⑤ Plat : '도피누아 그라탕과 숯 향을 입힌 한우암소 채끝등심 스테이크'







채끝등심 스테이크!


질기지않고 부드러움 ㅜㅜㅜ













굽기를 선택할 수 있는데 나는 미디움 레어로 주문했다.




▼ 미디움 레어는 요정도임.


(미디움으로 해도 적당히 핏기있게 맛있었다.

그래도 난 부드럽게 미디움 레어♡)








순삭











⑥ Dessert / Cafe ou The







마지막 디저트랑 차!




차는 고를 수 있는데 디저트는 랜덤이었당_

(고구마 케익, 생크림 케익, 애플 파이 요로케 나왔던듯)













인원수에 맞게 디저트가 나온다.

우린 3명이라 3개 ㅋㅋ







딱 기분 좋게 배불러><

죠아죠아


맛없는거 없이 하나같이 다 JMT 맛있어서 행복했다능!

쥬아쥬아



















# 센텀 '르꽁비브' 둘러보기







▼ 오픈형 주방



  








   










▼ 구석에 있는 단체석 (커튼으로 닫을 수 있는듯)






























# 르꽁비브 대관 안내



















.


맛있고 가성비 좋은 연말모임 장소를 고민 중이라면

센텀 맛집 '르꽁비브' 레스토랑도 고려해보시길 추천!!!^^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