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구글 애드센스/광고달기 팁

구글 애드센스 특정 & 민감한 광고 차단하기

by 럽큐 2016. 6. 11.
반응형

# 구글 애드센스 특정 & 민감한 광고 차단하기 #



본인의 블로그를 보다보면 이 광고는 안 나왔으면 하는 그런 광고를 볼 때가 있지 않으신가요? 광고 내용이 내 블로그 주제랑 맞지 않는것 같기도 하고, 다소 민망한 광고도 나오고 할 때 말이져. 이럴때 그저 두고 보지만 않으셔도 됩니다. 바로 구글 애드센스에서는 이런 우리를 위해 광고 차단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특정 광고 차단' 하는 방법과 '민감한 광고 차단'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이러한 광고 차단을 통해 블로그 최적화, 광고 수익 향상 효과도 기대할 수 있으니,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꼼꼼히 읽고 따라해보도록 합시다. ^^







구글 애드센스 광고 차단


# ① 구글 애드센스 특정 광고 차단



먼저 본인의 블로그에서 나오지 않았으면 하는 특정 광고를 선택하여 차단할 수 있는 방법부터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본인의 블로그에서 차단하고자 하는 광고에 마우스를 대고, '우클릭'해주세요. 이때 반드시 우클릭입니다! 클릭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클릭할 경우 부정클릭으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아래 사진처럼 '링크 주소 복사' 부분이 보이시죠? 클릭해주세요.




♥2. 그 후, 메모장이나 한글 파일을 열어 붙여넣기(Ctrl+v) 해주세요. 그러면 긴~주소가 뜹니다. 여기서 주소 중간 즈음에 www로 시작하는 주소를 찾아 복사해주세요. (ctrl+f 를 눌러 www 찾으시면 빨라요~)




♥3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 (☞ www.google.com/adsense) 에 로그인 후, '광고 허용 및 차단' 탭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 여기서 위에 복사해두었던 주소를 붙여넣어 주시기 바랍니다. 그 후, 파란색의 'URL 차단' 버튼 클릭!




♥4. 그러면 아래와 같이 차단된 URL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특정 광고를 차단 완료하였습니다! 차단 적용은 약 24시간 이내에 적용된다고 합니다^^






# ② 구글 애드센스 민감한 광고 차단



이제 '민감한 카테고리'에서 민감한 광고를 차단해보도록 하죠!



♥1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 (☞ www.google.com/adsense) 에서 '광고 허용 및 차단' 탭에 들어가주세요. 그 후, '민감한 카테고리'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여러 민감한 주제의 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저는 제일 위에 있는 '벨소리 및 다운로드가 가능한 프로그램' 광고를 차단해보도록 할텐데요. 차단 결정하기 전에 먼저, 그동안 제 블로그에 이 주제의 어떤 광고가 떴었는지, '광고 검토' 부분을 클릭해보시면 확인해 볼 수 있답니다! 이를 확인 후 차단할지 말지를 결정하시면 됩니다. 




♥2. 해당 광고를 차단하기로 결정내리셨다면, 이제 아래 사진에서처럼 '허용됨' 옆에 있는 칸을 클릭해주세요. 




♥3. 그러면 아래와 같이 '차단됨'으로 바뀐걸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이외에 다른 민감한 광고도 이와 같은 방법으로 차단하실 수 있습니다. 차단이 적용되는건 약 24시간 이내에 된다고 합니다^^

* 만약 차단된 광고를 다시 광고하기 원하신다면, '차단됨' 옆에 칸을 다시 한번 클릭하시면 '허용됨'으로 바뀝니다.







.

이렇게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광고 차단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러한 광고 차단을 통해 내 블로그 주제와 맞는 광고가 보다 많이 나올 수 있고, 이는 결국 구글 애드센스 광고 수익을 높이는데도 효과를 보죠! 그러니 여러분도 오늘의 구글 애드센스 광고 차단 방법을 잘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공감() 및 댓글은 글쓴이 럽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쓰는데 몇 시간이 걸리긴 했지만 1초만 내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오늘의 삶도, 당신도 사랑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