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그린내 카페 @ 악마의 딸기 :: 부산 동래 카페 추천

by 럽큐 2016. 6. 14.
반응형

# 그린내 카페 @ 악마의 딸기 :: 부산 동래 카페 추천 #





꺄꺄 사진만 봐도 또 묵고싶네유!!!!!ㅜㅋㅋ


그린내 카페는 카페도 이뿨 케익도 이뿨~

전 음료보다도 디저트 케익이 더 맛났던 카페였어요.

저 케익이 꾸덕꾸덕하니 진짜 맛있답니다.


그린내 카페는 부산 동래 복천동 근처 카페로, 위치가 그닥 좋지 않아요!!ㅜㅜ

결국 길치인 저는 길가던 아저씨께 힌트 요청-ㅋㅋ

(마을버스 6번 타면 쉽다고 함.)


그린내 카페는 작은 평수에 4층으로 된 복층 구조로 은근~ 운치있어요!! 

그럼 그린내 카페 포스팅 고고싱해봅니다-!



* '그린내' 정보





- 운영 시간10시 ~ 23시 / 월요일 휴무!



- 주소 : 부산 동래구 복천동 41-10

- 지도 






# 메뉴 선택 : 악마의 딸기 케익, 더치커피, 청포도 라임, 새콤새콤 요거트





. 1층에서 메뉴 주문하기 

카페 1층이 메뉴 주문하는 곳이랍니당. 주문하시고 자리에서 기다리면 진동벨 징징징~ 가위바위보 진 제가 다시 1층으로 렛츠고. 음료 들고 자리로 돌아감. 운동도 되고 좋네유 ㅋㅋㅋ 



. 메뉴 선택 

여자 셋이서 케익 한 조각, 음료 세개 시켰어요. 점심 묵고 왔지 우리? 그래도 케익이 넘 예뻐보여 주문했지요. 아주우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케익은 왼쪽에 있는 '악마의 딸기' 초콜렛 케익이예요. 오른쪽에 있는 하얀 딸기 케익도 (이름이 천사의 딸기 였나?) 그~리 맛있다네요?!! 하악. 




음료 들고 올라가다가 넘 예뻐서 찰칵. ㅎㅎ 곳곳에 숨겨져? 있는 캘라그라피도 재미있어요. 그리고 사진에서 보다시피 카페 전체가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밖 구경하기 좋아요! 물론 우리 구경도...ㅋㅋ 맘껏 햇빛 쬐기. 





. 악마의 딸기 케익 (₩6,000)

10점 만점에 100점! 꾸덕꾸덕하고 쫀득쫀득하 와이래 맛나는지! 이건 먹어봐야 압니다. 제가 먹은 초콜렛 케익 중에서 손에 꼽습니다. 두개 세개 드세여. 밥만 안 뭇어도 우겨볼텐데. 나름 이성적인 친구들이 말리어 더 몬시켰습니다. 찌릿.-_-+ 그래서 곧 또 가려구요.ㅋㅋㅋ




. 새콤새콤 요거트 (₩5,500)

와웃! 새콤새콤 이름 잘 지었네유. 진짜 온몸이 찌릿찌릿. 아무 생각없이 빨대로 쪽 빨아먹었다가 깜놀했어요. 아마 아까 씬나게 사진찍으며 천천히 올라오다가 신게 밑으로 다 깔아앉아있었나 보아요. 자업자득ㅋㅋ 다시 심호흡하고 빨대로 휘휘 젖고 난 후에 먹으니 아까보단 덜하지만.. 새콤새콤 이름 잘지었니더. 신 자몽맛나는 요거트예요.



. 아이스 더치커피 (₩5,500)

새콤새콤 요거트에 기절하고 초코 케익에 정신 팔려서 커피 맛보기 패스. 친구는 오우~ 감탄하며 먹더이다. 난 패스. 넘어가지 않음. 근데 여기 커피 맛나다고함.



. 줄리 문 - 청포도 라임 (₩5,800)

아 여기 주인장이 뭐라뭐라 말씀하셨는데.. 아주 프라이드 있으시게 말씀하셨는데 까뭇어요ㅜ. ^^^^ ㅈㅅ 아무튼 JULY SODA 라인 쪽 료 안에 톡톡 씹히는 고명? 젤리? 뭘 직접 다 만드신답니다! 친구가 씹는 맛이 좋다며 좋아함. 안에 청포도 맛 나는 알갱이가 있는 청포도 탄산 입니다.








# 자리 선택 : 제일 윗층 좌식 테이블!



. 4층 ROOM

아 사진 겁이 나게 못 찍었네요. ^^^^ 필터로 샤샤샤. 저희는 제일 위 4층 좌식 테이블 Room방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요기 4층 ROOM이 제일 인기 자리랍니다. 저희는 일찍 간 덕분에 방 한 군데가 남아있었죠. 냉큼 궁디 깔기




. 그린내 카페 둘러보기

그린내 카페는 복층 구조로 넘 예뻐서 신났시유! 4층 올라오면서 찰칵.


1F : 카운터, 화장실

2, 3F : 테이블

4F : 좌식테이블 (ROOM)






* 계단이 가파르니 조심하세요^^



. 핸드 드립 수업 

그린내 카페에서는 핸드 드립 수업도 하나봐요. 궁금하신 분은 아래 사진 참조해주세요.








# 부산 동래 '그린내 카페' 총평


- 맛 : ★ 

그린내 카페 케익이 일당 백! 


- 양 : 

음료양 많음. 케익 더 주세요ㅜㅜ


- 가격 : 

그리 비싸지 않고 적당한듯.


- 분위기 : ★

통유리로 되어 있고, 작은 평수에 4층 구조로 운치있음. 특히 4층 ROOM 굿. 곳곳에 있는 캘라그라피도 운치 up.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공감() 및 댓글은 글쓴이 럽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쓰는데 몇 시간이 걸리긴 했지만 1초만 내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오늘의 삶도, 당신도 사랑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