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대끼리야 @ 해산물 찜 :: 부산 동래 맛집

by 럽큐 2016. 6. 15.
반응형

# 대끼리야 @ 해산물 찜 :: 부산 동래 맛집 #



친구들이랑 점심무러 동래왔어요-♪


저는 뭐든 묵고싶은 날이었고, 한 친구는 칼국시 묵고 싶다, 

또 한 친구는 전날 거하게 통닭 먹어소 고기 패스란 말에 결정한 메뉴가 해산물이었답니다. 

그렇게 푸짐한 해산물 식당을 찾다가 가게된 곳이 '대끼리야'예요.



아!

대끼리야 건물 이전했습니다!




한 친구가 길 안다고 해서 네비도 안키고 갔다가 폭망ㅋㅋ

여러분은 배고픈데 헛걸음 마시고 바로 

이전한 곳, 동래 4번 출구 골목길로 이동하세용^^




* '대끼리야' 정보


- 운영 시간 : 15시 ~ 새벽 02시 

- 전화번호 : 051-554-6768

- 지도 






# 대끼리야 메뉴판



. 대끼리야 메뉴판







자리에 앉으니 메뉴판을 가져다 주시네요. 해산물 찜 종류 중에 뭘 시킬까하다가 조개찜으로 결정. 저희는 일단 조개찜 소 주문합니다!





. 기본반찬

메뉴를 주문하고 나면 기본반찬을 차려주세요. 반찬 가짓수는 많지 않습니다.ㅜ 그치만 제가 좋아하는 번데기가 나왔네요>< 오모나. 기본반찬으로 김치, 번데기, 마카로니, 두부, 소스 요로케 나옵니다. 더 달라고 하면 더 주셔요~








# 메뉴 선택 : 조개찜 소, 칼국수 사리



. 조개찜 소 (₩37,000)

여자 셋이서 조개찜 소 시켰는데 양 많습니다! 아이 신나라~~♪ 제가 사진을 몬찍어서 뭔가 헐빈해보이지만 정말 푸짐했답니다. 푸짐한 양에서 점수 팍팍!ㅋㅋ 


시원하고 칼칼한 국물에 쫄깃쫄깃한 조개들! 술 안주로도 제격이지요.





. 칼국수 사리 2인분 추가 (1인분 ₩2,000) 

칼국수는 칼국수 맛이죠 머.ㅎㅎ 해산물에 우려진 국물이라 칼칼하니 맛나서 배불러도 야무지게 들어가더이다! 맛났어용~


근데 저희 열심히~ 신나게~ 기분조오케~ 칼국수 마시고 있는데, 남자 4명이서 온 저희 옆 테이블에 자꾸만 눈이 갔어요. 빠알간 홍게가 어찌나 먹음직 스러워 보이던지.. 다음엔 홍게 추가시켜먹어보고 파요!!ㅜ (홍게 추가 시 6,000)





오예 클리어했습니다! 사진찍고 저기 저 새우도 내가 먹음. 

빵빵한 배를 보면 짜증나고, 깨끗한 그릇보면 뿌듯하고. 음 양가감정 폭발이네요.ㅎㅎ






# '동래 대끼리야' 총평


- : ★

해산물은 항상 기본은 하는듯.ㅎㅎ 사리도 한 몫하죠!


-

푸짐합니다. 점수 팍팍!


- 가격

조개찜 소에 37,000원입니다. 각자 생각하기 나름인듯- 전 양이 푸짐해서 뭐 ok.


- 분위기 : ★

걍 식당. 넓고 깔끔합니다.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공감() 및 댓글은 글쓴이 럽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쓰는데 몇 시간이 걸리긴 했지만 1초만 내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오늘의 삶도, 당신도 사랑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