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뒤로 빼돌린 생고기 @ 고기 맛집 :: 부산 동래 고기집

by 럽큐 2016. 6. 21.
반응형

# 뒤로 빼돌린 생고기 @ 고기 맛집 :: 부산 동래 고기집 #




동래홍보대사ㅋㅋㅋ 럽큐 왔습니당 

(어쩌다보니 몇일째 계속 동래 맛집 여행ㅋㅋ 포스팅 중. 아직도 남음ㅋㅋ)


오늘은 젊은 오라버니들이 열일하시는 '뒤로 빼돌린 생고기' 부산 동래 고기집에 대해 포스팅하려해요~ 


열일하시는 오라버니 수시로 와서 일일이 다 고기 구워주시는데, 뭣보다도 진짜 맛나요! 저희는 다 먹고시퍼서ㅋㅋ 모듬 메뉴로 시켰는데 탁월!했습죠. 참고로 모듬은 2명이서 먹을만한 양이었습니다.


고기가 땡기시는 날 이곳 '뒤로 빼돌린 생고기' 추천할게요!^^






* '뒤로 빼돌린 생고기' 정보






- 운영 시간16 ~ 02시 / 연중무휴


- 주소 : 부산시 동래구 명륜로 123 1층


- 전화번호 : 051-555-2842


- 지도 






# 메뉴 선택 : 모듬 (생삼겹, 목살, 막창, 껍데기)



. 기본 반찬


주문하시면 아래 사진처럼 기본 반찬이 셋팅됩니다.


명이나물 꺄꺄! 제 사랑 명이나무울~!ㅎㅎ

명이나물 나오는 고기집 사랑하요


인원 수대로 양념장 나오구요,


특이했던건 여긴 상추 대신

월남쌈 싸먹는 라이스 페이퍼가 나온답니다.

요 아래 사진 제일 위 가운데 보시면 페이퍼가 보이져?ㅋㅋ

상추 좋아하시는 분들은 싫으실지도..ㅎㅎ





그리고

기본 반찬으로 치즈 김치 계란찜이 나와요!!

오모나 좋아좋아~


기본 반찬인데 캐맛있음요.

짭쪼롬하고 고소하고 부드럽고


내 치즈 김치 계란찜 고새 누가 다 먹었니?

또 먹고 싶네요.






모듬 주문!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여자 셋이서 모듬 하나 시켰습니다! 

이것저것 다 묵고싶기도 했고....ㅋㅋ

모듬 양이 어느정도인지 여쭤보니 4인분이라고 하더라구요.


but,

막상 보면 한 2명이서 먹으면 될만한 양임요!ㅜ



모듬은 생삼겹, 목살, 막창, 껍데기 요렇게 나와요. 꺅

그리고 순대도 나오네요?!+_+






. 직접 구워줌 & 설명까지!


고기 굽기 귀찮차나요~! 

여긴 이곳에 계신 남자분께서 수시로 왔다갔다하시며

직접 고기 구워주세요.


특히 좋았던건 메뉴를 가져다 줄 때마다 

이게 어디 부위고 무슨 반찬이고 어떻게 먹으면 맛나고

등등 이야기해주신 거였답니다.


더 맛나게 먹을 수 있었던듯요. ㄳ ㄳ






치즈 소스


아래 저 노오란 고운 아이는 치즈 소스랍니다!><

어흑 취향 저격.


고기를 치즈 소스에 찍어먹으면 이상할것같죠?

겁나 맛나요 





돼지껍데기


다 먹어간다싶으면

제일 마지막에 돼지껍데기 구워주세요.

쫀득쫀득하니 입에 감기는게 굿잡.






맛 후기


모듬에 나오는 삼겹살, 목살, 막창, 껍데기, 순대 

어느것 하나 모자란것 없이 다 맛있었습니다. real


미식가?인 제 친구는 어떤게 제일 맛있었냐는 제 물음에

"다"

라는 명언을 남기셨습니다.


아쉬웠던건 단 하나, 양이 작아..





# 메뉴판



메뉴판


구이류, 식사, 주류 메뉴판 벽에 붙여져 있어요~

자리에 앉으시면 나무판데기 메뉴판 가져다준답니다.


가격은 아래 메뉴판에서 확인해주세요^^









# '뒤로 빼돌린 생고기' 총평


- : ★ 

오랜만에 그래도 별 다섯개 그려봄.ㅋㅋ 미식가?인 내 친구가 첨으로 여기 다 맛나다함!ㅋㅋ


-

분명 모듬이 4인분이랬는데 2명이서 먹을만한듯ㅜㅋㅋ


- 가격

모듬 27,000원!! 


- 분위기 : ★

편하게 한잔하기 좋은 곳. 군데군데 센스있는 글귀들 재밌음ㅋ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공감() 및 댓글은 글쓴이 럽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쓰는데 몇 시간이 걸리긴 했지만 1초만 내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오늘의 삶도, 당신도 사랑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