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용인 맛집 @ 고구마 : 고기 구워먹는 마당 (테이스티로드 맛집)

by 럽큐 2016. 6. 22.
반응형

# 용인 맛집 @ 고구마 : 고기 구워먹는 마당 (테이스티로드 맛집) #




돈 벌어가 뭐하겠노~ 소고기 사묵겠지~♪ 

고구마, 한번쯤은 들어본 맛집이지 않을까 싶네요. 언젠간 꼭 가봐야지 가봐야지했는데 드디어 다녀왔네요! 으메 좋은거~ 


식당 이름은 '고기 구워먹는 마을'에서 '고기 구워먹는 마당'으로 바꼈답니다. 그래도 익숙한 명칭인 '고구마'는 그대로져^^


캬아 본론부터 말씀드리면 입에서 녹습니다 ㄷㄷㄷ 직접 고기 구워주시는데 진짜 녹아요 녹아ㅜㅜ 그리고 마무리는 꼭 라면으로다가 드시길 강추드립니다! 꿀마앗!


이런데에 식당이 있을까 싶은데 있고, 이런데서 장사가 될까 싶은데 손님이 바글바글 대는 곳. 

진짜 real 맛집인 고구마, 고기 구워먹는 마당에 대해 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다.


렛츠고 렛츠고~!






* '고구마 : 고기 구워먹는 마당' 정보




비닐하우스 같이 생겼져? (여기 왼쪽에 진짜 비닐하우스도 있음ㅋ)

여기가 아닌가 싶겠지만 맞습니다 

비닐하우스가 보인다면 제대로 찾아오셨어요ㅎㅎ





- 운영 시간10시 ~ 22시 


- 전화번호 : 031-338-9291


-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용곡로 75번길 9, 고구마


- 지도 






# 메뉴 선택 : 등심, 등심라면



. 메뉴판


저희는 등심 500g 하나, 햇반 2개, 라면 1개

두명이서 요래 시켰어요.







. 기본반찬


메뉴 주문하면 

김치, 쌈장, 소금, 상추, 고추, 물티슈, 나무젓가락

이렇게 셋팅해주세요.


여기 상추, 고추 진짜 맛났어요!







. 등심 (₩64,000)


영롱하지요ㅜㅜㅜㅜ 

맛도 진짜 꿀맛! 눙물이ㅜㅜㅜㅜ


소금에 살짝 찍어먹었는데

육즙이 육즙이~!! 줄줄

고소하고 담백하니 맛나고, 정말 부드러웠어요ㅜㅜㅜ


(한 판 더 시키려다가 라면 묵어야된다 싶어가

퍼뜩 정신차림요ㅋㅋ)







. 직접 구워주심


이곳 이모님께서 직접 구워주신답니다~!

저희가 구워먹는 괴기랑

이모가 구워주시는 고기랑

맛이 천!지!차!이!



고기 지글지글 소리ㅜㅜㅜ 크아ㅜ

그리고 굽다가 고기 살짝 잘라서 어디로 옮겨버리죠?

걱정말아요 요것도 다 내 배로 올거예욬ㅋㅋ (라면에 넣는답니다^^)





그리고 신기했떤건 여담이지만ㅋ

구워주시는 분들이 대개 외쿡인이었다는 저엄~


전 처음에 한국인인줄 알았는데 얘기하시는거 보고 깜놇ㅎㅎ

그래도 한국어 잘 알아들으셔요 no problem~









. 등심 라면 (₩4,000)


얼~크은하니 맛납니다!! 꺅

라면이 어쩜 이리 진하고 맛나는가유?

살짝 단맛매운맛 다 느껴졌어요


땡초가 들어갔는지 약간 매콤하답니다.

매운거 아예 못드시는 분들에겐 매우실 수도 있을것 같아요.



그리고 이모가 고기를 구우시다가 고기를 조금씩 뜯어내시는데

버리시는거 아니니 아까워마라요 ㅋㅋ

그렇게 뜯어낸 고기를

여기 라면에 퐁당 넣어주시니까요~! 꺄


등심 라면 냠냠!





그리고 라면을 한 개만 시켜도

그릇 두 개로 나눠 주세요^^


밥도 살짝 말아 먹기 !!! 

국물 남김없이 호로록!!!!







# '고구마 : 고기 구워먹는 마당' 기타 후기




고구마 단점!!


이곳의 단점을 꼽자면 너무 바빠요~ㅜㅜㅜ


가끔 이모가 너무 바빠서 이 테이블 저 테이블 왔다갔다하시다가 

고기 빼는 타이밍 놓치실 때도 있으셨답니다ㅜㅜ

그땐 그 육즙이 느껴지지 않았어여ㅜㅜㅜ



이뭐님이 너무 바빠서 

우리 자리 오랜동안 안돌아오실 것 같다 싶으면ㅜ

눈치껏 본인이 고기 빼기!ㅎㅎ





셀프!


아래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물, 술, 음료, 반찬 모두 셀프랍니다~


모든 테이블에서 고기 구워주시느라

동분서주하시기에 

나머진 우리가 알아서 챙기먹읍시다!


그리고 리필하신 음식 냄기시면 벌금 1만원이라고 하니

적당히 자주 퍼먹자구여~^^ㅎ









TV 방영 맛집


테이스티로드, 생생정보통에만 나온지 알았더니,

예~전에도 티비에 방영되었더라구요


맛집은 맛집인가보오.ㅋㅋ







# '고구마 : 고기 구워먹는 마당' 총평


- : ★ 

여기 이모님이 직접 구워주시는 고기 백점 만점에 백점~!

그리고 고기도 같이 넣어 끓여주시는 라면도 백점!ㅋㅋ

(별표 하나 안채운건 이모가 너무 바빠서 여기저기 테이블 돌아다니며 고기 굽다가보면 고기 빼는 타이밍 놓칠 때 있어서ㅜㅋㅋ)


-

둘이서 고기 하나 먹고, 라면 하나, 햇반 하나 이렇게 먹었는데 배 빵빵하니 엄청 불렀어요.


- 가격

등심 500g에 67,000원! 만족함요


- 분위기 : ★ 

숲 속 숨겨진 식당같은 느낌?ㅋㅋ

위치 자체가 특이한데다가, 비닐하우스 같은 식당에,

불의 뜨거운 열기 식히려고 식당 전체에 지붕에서부터 물을 틀어내리는데, 비오는것처럼 신기하고 운치있었어요.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공감() 및 댓글은 글쓴이 럽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쓰는데 몇 시간이 걸리긴 했지만 1초만 내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오늘의 삶도, 당신도 사랑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