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여행/남미 - 페루

쿠스코 맛집 '잭스카페' :: 튜나멜트 포장해가기

by 럽큐 2018. 2. 27.
반응형

# 쿠스코 맛집 '잭스카페' :: 튜나멜트 포장해가기 #













망할 고산증으로 '비니쿤카 투어'를 포기하고 급 '살리네라스 염전'으로 일정을 바꿨다


떠나기 전에, 가서 먹을 식사로 '잭스카페'에서 튜나멜트를 포장해갔다. 요거이가 아주 탁월한 선택이었음!!! 아주우 알차고 아주우 맛있다ㅜㅜㅜ 식어도 이 정돈데 따수우면 어느 정도니 눠어어~!?♡


근데 혼자 먹긴 양이 겁나 많음. 그래서 나는 내 택시기사 아저씨랑 노나 먹었당 ㅋㅋㅋㅋ


잭스카페 튜나멜트는 진리임!!!







* '잭스카페' 정보











. 운영 시간 


: 7시 30분 ~ 23시 30분


(연중무휴)





지도 








살리네라스 이용비 


택시비 왕복 30솔 (첨엔 40솔 불렀음)

살리네라스 입장권 10솔














# 메뉴













아이참 흔들렷네ㅜ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내가 주문한건

▲ 위 사진에 빨간색 밑줄이 쳐져있는 튜나멜트 'Tuna Melt' 당!!


나처럼 포장을 원한다면 주문할 때 미리 얘기해주면 된다-














가격은 23.50솔


(식당에서 먹는거나 포장해가는거나 가격 동일)











# 튜나멜트 먹방







각종 소스랑 일회용 포크랑 포장된 음식을

봉지에 가지런히 잘 넣어주신당!













살리네라스 염전에 도착해서 개봉~!


사진엔 양이 얼마나 많은지 잘 가늠이 안되게 나왔찌만ㅜ

양 진짜 겁나아 많다!!!




그래서 나는 내가 타고온 택시 기사님이랑 노나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저씨가 이 비싼 음식을 준다고 연신 고마워하심ㅜㅜㅎㅎㅎ

괜히 뿌듯ㅎㅎㅎㅎㅎㅎ


(나중엔 내 호의에 반했는지 나한테 프로포즈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생각하면 웃긴데 그땐 무서웠음.. 밝은 낮에 다니자)




먹기전에 반씩 나눠서 먹었는데

나 진짜 왠만해선 안 남기는데 내가 배퉈지게 먹고도 남았음-







식었는데도 겁나 꼬소하고 맛났다ㅜㅜㅜㅜㅜㅜ♡


잭스카페 튜나멜트 또 먹고파ㅜㅜ











# 살리네라스 염전







튜나멜트로 든든히 배채우고 택시 기사님께 30분의 자유시간을 받고 ㅋㅋㅋㅋㅋㅋㅋ

살리네라스 염전으로 뛰어갔다!


(30분 너무 짧았어ㅜㅜㅜ 그래도 내 놔두고 갈까봐 칼같이 지켜씀ㅋㅋㅋㅋ)







내가 살리네라스 염전보고 또 막 소리지르고 발구르고 난리엿지-


이 대자연에 소리를 안지를 수가 없어-_ㅜ











그리고 넘나 멋졌던 할아방구 ㅜㅜㅜ♡




나도 이렇게 늙고싶다는 생각을 화면서 택시로 뛰어감ㅋㅋㅋㅋㅋㅋㅋ 끗.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