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온천천 카페 '오프리르' :: 조용, 편안한

by 럽큐 2019. 6. 12.
반응형

온천장 카페 '오프리르'.

여기야말로 진짜롱 길가다가 생각없이 드간 곳 ㅋㅋㅋ

걍 '여기 카페있네? ' 이러면서 들어감 ㅋㅋㅋ


근데 간판은 'for a rest'라고 되어 있눈데 명함엔 '오프리르'로 돼있네?

명함이 맞겠지 모 ㅋㅋㅋㅋㅋㅋ

(근데 편안한 느낌이 for a rest가 더 잘 어울림 ㅋㅋ)


여기 조용하면서도 뭔가 편안한 느낌 !













* 온천천 카페 '오프리르' 정보








. 운영 시간


: 12시 - 22시


(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10-3800-1339





지도















# 온천천 카페 '오프리르' 메뉴







# 음료 메뉴







레몬히비스커스, 그린티라떼 로 주문!












# 베이커리 메뉴







바로 옆에 요로케 케끼도 이뿌게 진열되어있당.


우린 이 중에서 '더블치즈케익' 선택.

치즈는 진리










종류가 많지 않아서 더 다 먹어보고 싶었어 ㅋㅋㅋ

근데 가격이 쎈것


(덕분에 욕구를 참게 해줌ㅜㅋㅋ)




네모진 케익은 라즈베리레밍턴, 초코레밍턴.

레밍턴은 4조각으로 포장도 가능하다거 함. 1만원.


(참지말걸 구랬나..?!ㅋㅋㅋ)




















# 온천천 카페 '오프리르' 먹방







# 레몬히비스커스 (5,500) / 그린티라떼 (5,000)







음료는 주문하면 가져다 주셧어요










우린 비밀스런 얘기를 해야겠기에 ㅋㅋㅋ

사람없는 2층 베란다로 나왓다 ㅋㅋ


베란다에 테이블이 한 개 있당













내가 시킨 그린티라떼는 쏘쏘

진하기보단 살짝 묽어서 아쉬웠다


친규가 시킨 레몬 히비스커스가 맛있었엉!

그리 시지도 않으면서 깔끔








# 더블치즈케익 (6,500)













크으 접시 예쁘다고 친규랑 난리 난리 ㅋㅋㅋ

사진 찍고 만지고 비비고 ㅋㅋㅋㅋㅋㅋ


달달하면서도 살짝 시큼한게 치즈케끼 괜춘했엉.

근데 양이 작드아!!!ㅋㅋ














# 온천천 카페 '오프리르' 둘러보기







# 1층







원목 느낌이랑 아이보리랑 초록이랑 이뿌당_

편안해












# 2층







2층은 노키즈존!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