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울산 간월재

울산 '간월재' (초보 코스) :: 완벽한 억새와 노을을 간직한 곳

by 럽큐 2020. 12. 18.
반응형







울산 '간월재' 초보 코스


가을엔 억새지! 라면서 10월 말에 다녀왔던 곳이다.

우린 등산보단 간월재 억새평원에서 억새와 노을을 보는게 목적이어서 '등억온천단지'에서 출발하는 등산코스말고 최단코스, 초보코스인 '사슴농장'에서 출발하는 루트로 정했다. (이 코스로는 왕복 3시간이면 충분함니다.)


• • • • • • • • •











❝ 울산 간월재 최단 코스 

Information


•   •   •




○ 코스 : 왕복 3시간 최단코스 ('배내2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사슴농장'에서 출발)

○ 주차장 : 무료 / 배내2공영주차장 (배내로 1447) / p.s. 너무 늦게가시면 길가에 차 대셔야 해요 (도우미 아저씨가 계셨음)

○ 지도








• • • • • • • • •











❝ 울산 간월재 


•   •   •




 * 


"여기 서 봐~" 간월재로 가는 입구에서 사진 한방!

그런데 올라갈수록 더 예쁜 풍경이 많았다 ㅋㅋㅋ


(그나저나 얼굴 2개 가오나시 같네 ㅋㅋㅋㅋ)














그리고 초입에 커다란 지도 안내판이 있다.














근데 우린 봐도 뭐가 뭔지 몰라서 등산 전문가 같으셨던 어르신들께 어디로 가야 억새를 볼 수 있는지 여쭤봤다.


흐음.. 의견이 분분하셨음 ㅋㅋㅋㅋㅋㅋ

어르신들의 등산 스틱만 봐도 느껴지쥬?ㅋㅋㅋ 흐흐 그래도 감사합니당♡


가본 내 결론은, 길이 갈림길없이 쭉 한 길이니까 걍 쭉쭉 올라가면 된다 ㅋㅋㅋㅋ 가다 보면 광활한 억새밭이 보임!














가는 길에 보이는 갖가지 고운 풍경들 ㅜㅜㅜ

지루할 새 없이 풍경 구경하면서 올라오기 좋았다. 물론 우린 떠든다고 또 바빴음 ㅋㅋㅋ


길도 가파르지 않고 산책하는듯이 오를 수 있는 완만한 길이었다.




(꽃 필 차례가 바로 그대 앞에 있다)











가다가 ▼ 이 보라색 열매가 넘 예뻐서 또 찰칵_ 

(이름이 궁금했는데 못찾았음 ㅜㅜㅜ)













가는 중간 중간에는 ▼요런 현위치 안내판이 꽃혀있다.

어디야? 이런 생각이 들때쯤 하나씩 톡톡 튀어나와줌니다 ㅋㅋㅋ














 * 


드디어 도착!

▼ 이 '간월대리소'라는 돌떵이가 보이면 다 온거!


돌 뒤에 보이는 건물은 화장실인데, 물이 안나오고 푸세식 화장실.. 오마갓 ㅋㅋㅋㅋㅋㅋ

물이 없는 대신 화장실 외부, 내부에 손세정제가 비치되어 있어여

(참아볼까도 했지만, 오는 길에 간식도 주워먹고 물도 마셨더니 안갈 수가 없었음 ㅋㅋㅋ)














올라오니 '간월재안내도'가 있아~

별 내용은 엄꼬, 뻥 뚫려있어서 걍 안봐도 어디에 뭐가 있는지 한 눈에 훤히 보임.














울산 간월재에 도착하면 뙇 보이는 풍경..ㅜㅜㅜ

하아.. 출렁출렁 억새랑 그 옆에 나무 울타리로 이어져있는 길이랑 완벽하다!













▼ 일단 요 간월재 돌땡이 앞에서 기념샷을 촥촥 찍어주고


(가오나시 또 등장 ㅋㅋㅋ)














밥을 먹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월재 휴게소가 있는데 요건 따로 상세히 포스팅하겠슴동~


☞ 울산 '간월재 휴게소' :: 컵라면은 필수!















그리고 우리가 기다리고 기다렸던 노을..ㅜㅜㅜ♡

기다린 보람이란 요런 것! ㅋㅋㅋ 황홀~


 울산 '간월재' 일몰 :: 황홀했던 노을






• • • • • • • • •







울산 간월재에 가실 분들을 위해

간월재 휴게소와 일몰에 대한 보다 자세한 포스팅을 올려볼게요.


커밍쑨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