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전주

전주 숙소 '햇살가득' 본점 :: 정보 및 후기

by 럽큐 2019. 2. 21.
반응형

# 전주 숙소 '햇살가득' 본점 :: 매화방 #













친구들끼리 여자 넷이서 전주 갔징.

그냥 어디든 상관없었는데 한복 입고 싶대서 전주로 갔다.


우리 넷이서 떠드니라고 숙소에서 밤 지새움.

밖에 돌아다니는 시간보다 숙소에서 떠든 시간이 더 김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문제?는 전주 숙소 '햇살가득' 여기 너무 조용해서 신경써서 말해야하는 거였다.

(조잡한 얘기 꽤 했는데 옆방에서 들었을까봐 걱정-_-ㅋㅋ)

물론 말은 신경쓴다고 썼는데 웃음 소리는 어쩔.... 웃음 참는다고 더 웃긴건 함정.


전주 여행 후기 겸, 추억 겸 겸사겸사 전주 여행 포스팅 스타또-








* 전주 숙소 '햇살가득 본점' 정보





본점말고도 지점이 3개나 더 있다. 총 4군데


(우리 헤깔려서 2호점인가 갔다가 본점으로 다시 돌아감ㅋㅋㅋㅋ)






. 운영 시간


: 체크아웃 ~ 11시






전화번호


: 010-8225-3326






가격


: 햇살가득 본점 '매화'방 (기본 2인실 / 최대 4인)

기본 2인실 가격 78,000원 + 2명 추가 = 총 98,000원 (토, 일요일)


- 요일에 따라 금액 변동있음

- 기준인원 초과 시 1인 1만원씩 추가








지도















# '햇살가득' 본점 둘러보기







이야~ ▼이거 보니까 바로 전주 온게 실감이 나드라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저렇게 일자로 쭈루미 서서 찍고 싶었는데

너무나 득실득실하여 패스













▼ 지도 켜고 돌아돌아 드뎌 '햇살가득' 본점 도착!

(다른 지점 잘못 갔다가 돌아옴-_ㅜㅋㅋ)


















# 매화 room







우리 방은 '매화방'!


원래 3호점에 묵을랬는데 4인실이 다 full로 차있대서ㅜㅜㅜ

2호점이랑 본점 중 좀더 방이 큰 본점으로 정했다.













▲ 나갈땐 저렇게 자물쇠로 잠궈줘야함!











뭔가 아늑한 느낌










티비랑 에어컨도 있음!ㅎㅎ




티비가 아주우 유용하게 쓰였다 ㅋㅋㅋㅋ


야한 얘기 떠들때 살짝 티비 틀어노코 조용히 떠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조잡한 얘기가 제일 잼씀. 조잡한 것들♡)


안 들렸겠지?

들었어도 걍 즐겨줘여 우리 이상한 사람은 아녜여 그냥 조잡할뿐^^^^













▼ 아 이불 두꺼워서 좋았다! 따뜻!


게다가 온돌이라 궁디가 따뜻 뜨겁 식겁

너무 뜨거어~


잘땐 두꺼운 이불 깔고 잠ㅋㅋ








▼ 근데 이불이 딱 2인용으로만 준비되어 있길래 말씀드렸더니 더 주셨음!

수건도 더 줌!







▼ 궁금증은 몬참는 조잡한 나 ♡

이게 뭔가 열어보니 안에 드라이기가 들어있었다 ㅋㅋㅋㅋ


왜 굳이 거기에.... 뜬금 보물찾기






   







크으 조명도 이뿌네?


   












# 무인 카페







'햇살가득' 본점에 요로케 무인 카페도 마련되어 있었다.

(다른 지점도 다 있는진 모르겠음)


여기서 젤 좋았던게 나는 요거였다능_







   







▼ 요로케 냉장고, 정수기, 전자렌지도 있고 각종 차랑  컵랑 쟁반까지 뙇!

(심지어 컵받침도 이쒀!)


하도 수다떠니라 목 말라서 (조잡한 것들 사랑한다_)

자주 들락날락 거리면서 챙겨 묵었다능ㅎㅎ



















# 화장실







각 방마다 화장실이 있다고 한다.








   







수건, 샴푸, 린스, 치약 있음.


우리 방만 빠뜨리신 건진 모르겠지만 바디워시 없었음!!!ㅜㅜㅜ







나빼고 아무도 바디워시 안들고 와서ㅋㅋ

일회용 바디워시 1팩으로 4명이서 쓰니라고 개고생ㅋㅋㅋㅋㅋㅋ


의외의 의리게임
















# 기타 정보







# 기본한복 무료 대여







여기 '햇살가득'의 장점은 한복 대여점도 같이 운영하고 있어서 기본한복은 무료라는 점!

다만 고급한복이 더 눈이 간다 ㅋㅋㅋㅋㅋㅋ


견물생심 발동!




* 숙박객 대상 서비스

: 기본한복 무료 / 고급한복 1만원 추가







방 체크인하고 나면,

간략한 설명과 함께 직원분이 한복 대여점까지 데려다주심.


위치 걱정할 필욘 없겠다.












결국 욕심 많은 우린 돈 1만원을 더 추가하고 너도나도 고급 한복으로 골랐다.


나도 질 수 없지

나는 걍 아무거나 입을랫는데 다 추가하길래 나도 ㅋㅋㅋㅋㅋㅋㅋ







   







▼ 안에 요런 속치마를 입어야하는데 난 요게 신기했어!ㅋㅋㅋㅋ

이거 입으니 치마라인이 또 이뿌다?ㅋㅋ







   







옷 다 입으면 이모님 2분이서 머리도 만져 주시고 악세사리도 챙겨주신다.

















# '채송화' room







옷~ 아침에 나가려는데 방문 열려있길래 살짝쿵 둘러봤징ㅋㅋ




우리 방이랑 비슷한 크기, 구조인데 창문이 있다는게 차이점인듯.


창문 있는 채송화가 더 좋아보엿당








   







잘 묵었다 갑니다 bye bye
















.


앞으로 전주 여행 포스팅 좀 올려보겠슴둥-

(별거엄슴)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