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사상 맛집 '맛찬들' 삼겹살 :: 고기 양

by 럽큐 2019. 3. 18.
반응형

# 사상 맛집 '맛찬들' 삼겹살 :: 고기 양 #














'맛찬들'은 맛집이쥬~!

내가 간 곳은 부산 사상에 있는 '맛찬들'이었는데, 저녁 7시쯤에 갔더니 사람이 정~말 많아서 기다려야했다.

고기 참 맛나고, 알아서 다 구워주시는것도 좋은데, 양이 살짝 작아여


지금은 미나리 철이라 미나리를 추가 주문할 수 있는데 (3~5월) 이거이가 또 맛나ㅜ

사진찍을 때도 이뻐 ㅋㅋㅋ


'맛찬들' 고기 맛은 워낙 잘 알테고, 고기 양을 포인트로 쓰겠음요 ㅋㅋ








* 사상 맛집 '맛찬들' 정보




. 운영 시간 


: 매일 16 ~ 24시





전화번호 


: 051-311-1960





주차장


: 바로 앞에 주차장 마련되어 있음.





지도 




















# 사상 맛집 '맛찬들' 메뉴







삼겹살 6인분, 미나리 (시즌 메뉴),

된장찌개, 돌솥밥 1개 주문 완료!













숙성생삼겹살 첨에 3명이서 4인분 주문했다가 모자라서 2인분 더 주문 ㅋㅋㅋ

총 한 명당 2인분씩 묵었엉

















# 사상 맛집 '맛찬들' 먹방







# 기본찬







기본찬도 요래요래 깔끔하게 나온당.


어느것 하나 맛 엄는게 엄썼음♡

모자라면 더 달라고해도 친절하게 잘 주심ㅋㅋㅋ


















# 숙성생 삼겹살 (1인 10,500) / 미나리 (6,000)







▼ 첨엔 4인분을 주문했당


아래 양이 4인분 양임!














▼ 4인분 : 큰 고기 2덩어리 + 작은 1동강


고기가 두툼하긴 하지만 작다 양이..ㅜㅋㅋㅋ













그리고 모자라서 더 시킨 2인분!ㅋㅋㅋ

(반드시 모자랄 것이니_)




2인분큰 고기 1덩어리 + 작은 1동강


작다 작다아ㅜㅜㅜㅋㅋㅋ


1인당 2인분 정도 먹는다 생각하고 주문하면 될듯여_ 1인분 작음













3~5월 미나리 철이라고 미나리도 추가 주문된당


우린 당연히 주문했지!




▼ 크으~ 미나리 흘러내리는거 작품같애 ㅋㅋㅋㅋㅋㅋ


고기에 같이 싸먹으면 또 예술♡













tip) 아참, 새우젓도 같이 구워먹으면 꿀맛










# 갓지은 돌솥밥 (4,000) / 재래식 된장찌개 (3,000)







돌솥밥은 15분 정도 기다려야 한다고 한당.

미리 시켜놓기!













밥보다 된장찌개가 먼저 옴 ㅋㅋㅋ

크으 구수~하당












돌솥밥도 도착!


밥 다 퍼 먹은 후에 숭늉 만들어 먹으라고 뜨거운 물도 주신당ㅋㅋ

이게 또 별미
























# 사상 맛집 '맛찬들' 둘러보기







딱 저녁 시간대에 갔던 터라 진짜 사람이 미어 터진다.

기다리는 사람들도 꽤 됐다.


그래도 매장이 크다보니 그리 오래 기다리진 않았다.

한 15분?




















.


'맛찬들'하면 맛집인건 다 아실테고,

요즘 미나리 철이라고 미나리도 주문할 수 있으니 미나리 삼겹살 추천ㅋㅋ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