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기장 일광 맛집 '진선 식육 식당' :: 김치찌개

by 럽큐 2019. 3. 12.
반응형

# 기장 일광 맛집 '진선 식육 식당' :: 김치찌개 #














내 요즘 김치찌개에 꽂혔응ㅋㅋㅋ

그래서 김치찌개 맛나다는 집은 다 가보고있는데 기장 일광에 있는 이 집 '진선 식당'도 맛나자나?!+_+ㅎ


여기 원래 식육식당이지만, 나는 김치찌개 먹으러 왔다우~ㅋㅋㅋ

싸고 맛있어.

(이집 고기도 맛있다고 하니 담엔 고기도 시켜볼래.)


오늘도 김치찌개 포스팅 고고!ㅋㅋㅋ








* 기장 일광 '진선 식육 식당' 정보








. 운영 시간 


: 정해진 시간 없음.

(대략 12시 ~ 21시)





전화번호 


: 051-722-5078





지도 





















# 기장 일광 '진선 식육 식당' 메뉴













우린 김치찌개 2인분 주문!




요로케 싼 집은 대개 공기밥 따로 시켜야 되는데

여긴 김치찌개 시키면 기본으로 공기밥도 1인당 1공기씩 주심+_+













든든히 먹고 2명이서 14,000원!

















# '진선 식육 식당' 김치찌개







# 기본찬







▼ 주문하니 요로코롬 기본찬을 셋팅해주신당


(반찬은 so so였엉)

















# 김치찌개 (1인 7,000)







얼마 안있어 김치찌개도 도착!













고기도 꽤나 들어가 있었당♡


식육 식당 답게 고기 맛이 기가 막히네!













생각보다 깊이가 그리 깊지 않은 냄비라서

보글 보글 보글 보단


자글 자글 자글 느낌?!ㅎㅎ




끓어라 김치찌개여~*













진하고, 얼큰













뜨순 밥에 + 국물이랑 + 고기랑 + 김치랑 한입에 털어넣기 ♡













하악


이 집 김치찌개 맛있어요!

















# 기장 일광 '진선 식육 식당' 둘러보기













좌식 테이블만 있어서

신발 벗고 들어가야 함.














우리 밥 묵고 나오는데,




한 가족이 여기 '진선 식당' 앞에서 기웃기웃, 갈까말까 고민하시는 모습보고


'여기 맛있어요' 말해주고 싶은걸 간신히 참으며,

대신 내 친구에게 '여기 맛있다 그쟈?'  -'맞아 맞아 맛있다잉' 나불대며 나왔짘ㅋㅋㅋㅋ


우린 뭐지?ㅋㅋㅋ (오지랖.. 착해서 그런걸로ㅋㅋㅋㅋ)




행복한 한끼였다.













.


요즘 김치찌개에 꽂혀서 맛있다는 집은 다가보고 있음.

여기 기장 일광 '진선 식당' 김치찌개도 맛있엉♡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