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서면 밥집 '오보레' :: 김치 삼겹 볶음

by 럽큐 2019. 5. 10.
반응형








서면 밥집 '오보레' 김치 삽겹 볶음.


친규가 맨날천날 콩나물불고기니~ 대패삼겹살이니~ 소리치더만 결국 날 여기로 데꼬옴ㅋㅋ


우리가 먹는 내내 손님이 끊기지 않고 계속 들어오디라~

요즘 새로 생긴 식당이라 더 그런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가격도 싼 편이고 든든했다.







* 서면 밥집 '오보레' 정보







. 운영 시간


: 10시 ~ 24시




전화번호


: 051-808-7561




지도



(원래 이름이 '유가솜씨'였나봐여

주소로 지도 찾아보니까 이름이 '유가솜씨'로 되어있엄요)













# '오보레' 메뉴







특선 메뉴가 단품으로 시키는 것보다 더 싸길래

당근 특선으로 주문 ㅋㅋㅋ











특선 A. 김치 삽겹볶음 2인으로 선택 완료!















# 서면 '오보레' 셀프바







# 계란찜







자리에 앉으면

▼ 요래 계란찜이랑 단무지, 미역줄기? 같은거 내준당.


나머진 셀프바에서 가져오시기!











# 셀프바







꺅-

주문한 음식 나오기 전에 당연히 셀프바로 향했눈데,

계란찜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계란물이 있자나?!




꺄아아오오옹

계란찜을 이렇게 맘껏 맹글어 먹을 슈 있다규!?+_+ㅎㅎ


(세번은 만들어 먹어야지이! 하고 맘을 먹었다.)










맘을 진정하고 김치랑 샐러드랑 그 옆에 누룽지랑 들고

룰루랄라 내 자리로_








계란찜 마이 묵을 거니까 누룽지는 한 번만 퍼먹는 걸루

룰루랄루~












# 서면 '오보레' 먹방







특선 A. 김치 삽겹볶음 2인 (15,000)







메인 메뉴인 김치 삼겹볶음 도착!


배고팠는데 양이 많아서 좋았다!ㅋㅋ







근데 살짝 짰다능-_ㅜ

(그래도 밥이랑 먹으니 패스~)







밥도 양껏 담아서 주신당!+_+

머슴밥 합격♡







먹다보니 당면주심.

요거이가 참 맛났다능!!!ㅎㅎ


(첨엔 바빠서 까뭇나 했다가 좀 지나니 쫄면도 가져다 주시더라우)










그리고 다시 '셀프바'가서 계란찜물 퍼러~ㅋㅋㅋㅋ


막 뜨려는데 직원이 '직접 해서 가져다 주겠다'고 하심...

힝~ 직원이 만들어서 갖다주면 뭔가 눈치보이는건 나만 그럼???-_ㅜ

내가 퍼서 내가 맹글어 먹는게 맘 편한데 ㅋㅋ


결국 세개는 몬해먹고 두번 해뭇따 ㅋㅋㅋㅋ












# 서면 '오보레' 둘러보기







공간은 꽤 넓은 편!

인테리어가 참 깔끔치유~?ㅎㅎ








▼ 저 안쪽에도 테이블이 있다!








배때기는 부른데 길가다가 문어꼬치가 넘나 맛있어 보여서 또 군것질ㅋㅋㅋ

이러니 살이 안빠지지^^^^


그래도 양심있게 둘이서 한 개 노나 뭇따 ㅋㅋ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