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서면 맛집 '프렌즈 클럽' :: 리조또 핵존맛

by 럽큐 2019. 5. 28.
반응형






'프렌즈 클럽', 서면 맛집 인정!!


파스타 먹으러 가서는 갑자기 밥이 땡겨서 둘다 리조또로 ㅋㅋㅋ

근데 리얼 핵존맛!!!ㅜㅜㅜ 크으


깔끔한 인테리어에, 아늑한 조명이 느낌지게 해줌 ㅋㅋ

맛은 말할것도 없고 분위기 잡으러 가기도 좋을듯


단, 가격이 쪼깨 있다 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 양이 작다 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난거 땡길 때, 분위기 잡고 싶을 때, 대접할 때 가겠다 ㅋㅋ








* 서면 맛집 '프렌즈 클럽' 정보







. 운영 시간


: 11시 30분 ~ 22시


(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10-9125-8975





지도


여기에 식당이? 라고 할 법한 골목 안에 위치해있어서 찾기 어려웠다-_ㅜ


'금영서면대리점', '창연횟집' 그 사이 골목!

('까사술띠또' 카페 맞은편 골목)















# 서면 '프렌즈 클럽' 메뉴






우린 둘 다 밥이 땡겨서 고민할거 없이

깔꼼하게 리조또 2개 주문 ㅋㅋ







'프로슈토 & 오징어 소시지를 곁들인 먹물리조또'

'콩피한 머쉬룸 & 치즈 리조또'

















# 서면 '프렌즈 클럽' 먹방







# 식전빵







사람 수 대로 식전빵이 나온다.


나무판 위에 종이 느낌있자?

오일 밑에 영수증 느낌있자?








그나저나

▲ 저 올리브 오일 안에 검은거 캐비어인줄 알고 둘다 놀랬자나~ 신났자나~


발사믹 식초 ㅋㅋㅋㅋㅋ

10초 즐거웠다 으히












# 베이컨 먹물 리조또 (16,000) / 머쉬룸 치즈 리조또 (16,000) 










이거 뭐이리 맛나다요?

접시는 밍숭맹숭 흰색인데 맛이 뭐 이래 맛있다요?!


이야 이야아- 요것들 풍미가 풍미가!










'프로슈토 & 오징어 소시지를 곁들인 먹물리조또'


먹물은 살짝 짭쪼롬하면서 그리 짜지 않고 꼬소한기 안질림!

아주 얇은 베이컨?이랑도 잘 어울리네?!


살짝살짝 오징어도 씹히고 핵존맛_










'콩피한(절인) 머쉬룸 & 치즈 리조또'


살짝 탄맛?같은 불맛도 나면서 전혀 느끼하지 않고 핵존맛.

맛이 깊고 부드러움.


버섯이 아주 그냥 탱글탱글함.








# 피클 










내 친규는

이탈리아 음식엔 피클이라며

고새 또 직원분께 피클 있냐고 퀘스쳔 ㅋㅋㅋㅋㅋ


다행히 있네?

근데 피클 넘 맛있네?

꺄아




너무 시지도 않고 딱 적당한! 직접 맹근듯 신선, 깔끔_


친규야 굿잡







맛집 인정!!!


다만, 가격이 좀 있는 편이고, 양이 작다ㅜㅜㅜ














# 서면 '프렌즈 클럽' 둘러보기







너른 공간에 단체석이랑 2, 4인석이 있다.








테이블마다 커트러리가 미리 셋팅되어 있음.










주방 쪽엔 ▼요로케 1자로 쭉~ 늘어서있는 테이블도 있옹.













# 뒷 얘기







양이 작다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구랬지? 양 작다고???ㅋㅋ


결국 컵라면에 손댐

ㅋㅋㅋ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