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서면 밥집 '머구식당' :: 삼겹살 철판 정식

by 럽큐 2019. 7. 1.
반응형

서면 밥집 '머구 식당'.


친구가 이 집 대구탕이 괜춘타케서 왔는데 다 팔리고 없대ㅜㅜ

그래서 삼겹살 철판 정식을 시켰다.


과연 이 선택은 옳은 것인가?











* 서면 '머구식당' 정보







. 운영 시간


: 매일 10시 - 22시





전화번호


: 010-7599-1880





지도





















# 서면 '머구식당' 메뉴














대구탕 무러 왔는데 엄데ㅜㅜㅜ

그냥 가기엔 인테리어가 넘나 이뻐서 눌러 앉음ㅋㅋㅋ

삼겹살 철판 정식 2개 주문 완료!













원산지 체크

















# 서면 '머구식당' 먹방







# 삼겹살 철판 정식 (1인 9,000)







▼ 신기해!

대개 테이블 중앙에 불판 하나 있는건 많이 봤는데

각 자리마다 개인 불판이 있는건 처음 봄!


기대기대♡












▼ 드뎌 삼겹살 철판 정식이 도착했다!

1인에 한 상씩 요래 나오니까 뭔가 대접받는 기분이 들고 막 좋아ㅋㅋ


모양 합격!

그러나 양은 불합격ㅋㅋㅋ

그래도 스팸 있는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맛을 볼까나~><














흐음.

솔직히 제일 중요한 '맛'이 쏘쏘였엉ㅜ


(첨엔 가격 괜춘타 생각했는데 맛을 보고 가격 대비 비싸다 느껴짐ㅜ)














참기름장에 다진 마늘 넣어서 고기 찍어먹기 추천여~
















# 셀프바







셀프바 있어서 좋아!





















# 서면 '머구식당' 둘러보기







여긴 진짜 인테리어가 다했다.

고급지고 넘나 이뿌다긔~*




















인테리어 합격, 맛은 글쎄_

다음엔 대구탕 먹으러 오는 걸로!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