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서면 '1974골목갈비집' :: 범내골 '골목집'이랑 다른 곳

by 럽큐 2019. 7. 15.
반응형







서면 '1974골목갈비집'.


범내골 맛집 '골목집'이랑 이름이 넘나 비슷하길래 서면에 분점이 생긴줄 알고 신나서 들어갔다능><


근데 알고보니 전혀 다름.. 속았어!!!ㅋㅋㅋ

여긴 '1974골목갈비집' / 거긴 '1978골목집' ㅋㅋㅋㅋㅋㅋ

속지말자ㅋ







* 서면 '1974 골목갈비집' 정보







. 운영 시간


: 매일 10시30분 ~ 24시





전화번호


: 051-803-3850





지도





















# 서면 '1974골목갈비집' 메뉴













요것말고도 메뉴가 엄청 많았옹_













돼지갈비 3인분, 공기밥 2개, 된장찌개 1개로 주문 완료!




















# 서면 '1974골목갈비집' 돼지갈비







# 기본찬







기본찬은 요로코롬 나온당_


나름 다 괜춘했는데 잡채는 너무 기름지고 달았엉-_ㅜ

(내가 잡채를 남기다니!!!!)


















# 양념 돼지갈비 (20g 9,000)







메인 '양념 돼지갈비' 도착!


갈비집이라니까 갈비는 먹어야겠고 소는 비싸고 돼지가 싸길래

양념 돼지갈비로 선택 ㅋㅋㅋ

(캬 합리적이다 카민서 서로 박수 ㅋㅋㅋㅋㅋㅋ)













▼ 요 양이 3인분이다.

1줄에 1인분인듯.













야무지게 구어서 먹방 시작쿠~!ㅎㅎ


근데 달앙ㅜㅜㅜ

양념갈비라지만 단맛이 넘 강해서 아쉬웠다


범내골 '골목집' 고기를 생각하고 와서 그런가 더 아쉽-_ㅜ

가까운 서면에 '골목집' 분점 생긴줄 알고 좋아했는데 아쉽다ㅜㅜㅜ

(걍 범내골 가는걸로_)







▼ 아.. 여긴 석쇠불고기가 맛있나봐......?

우린 실패-_ㅜ












우리가 주문한 된장찌개도 도착_

찌개를 주문하니까 다른 반찬도 2, 3가지 나왔다


된장찌개는 괜춘한 편이었엉





















# 서면 '1974골목갈비집' 둘러보기







# 1층







공간이 그리 좁지도 않고 너른편인것 같은데 살짝 복잡하게 느껴졌옹

사람이 많아서 근가봉가

















# 2층







2층도 공간 깔끔하넹ㅎ
















솔직히 맛이나 양이나 가격이나 만족스럽지 못했다능_ㅜ

또 가진 않을것 같다.

만약에 또 간다면 다른 걸로 먹어봐야징_








캬캬캬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