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여행/남미 - 볼리비아

볼리비아 피자집의 피자는?

by 럽큐 2020. 1. 31.
반응형








볼리비아 피자집


오늘따라 느끼한 피자가 땡겨서

우유니 투어 같이한 엉니들이랑 피자 먹으러 왔당 ㅋㅋㅋ


• • • • • • • • •







❝ 메뉴 

MENU


•   •   •












우린 3명이서 피자랑 파스타를 하나씩 주문했다_

그리고 콜라랑 망고쥬스도 한잔씩 ㅎㅎ







정감있게 노란 종이에 걍 수기로 적어 준다 ㅎㅎ


• • • • • • • • •







❝ 피자, 파스타 

★☆


•   •   •




우리가 주문한 피자, 파스타 도착!


고퀄을 바라진 않았지만 역시나..ㅜㅋㅋ

그래도 피자가 괜춘했다 ㅎㅎ 여기는 꼭 가보라기 보단 이런데도 있소이다 요딴 포스팅_


결론) 먹을만하지만 굳이 볼리비아까지 와서 이탈리아 피자는..ㅋㅋㅋ 패스~







• • • • • • • • •




맛집은 아니었지만 추억 하나하나 소중히 남기겠소이다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