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기장 힐튼 일식당 맛집 '자색미학' :: 런치박스 & 규스지동 (feat.인생샷)

by 럽큐 2020. 5. 12.
반응형







기장 힐튼 일식당 맛집 '자색미학'.


기장 힐튼 호텔 근처에 맛집 뒤지다가 발견한 '자색미학'.

처음엔 이연복 쉐프 아들이 한다는 '목란'에 갈까하다가 후기가 넘나 비추길래 ㅋㅋㅋㅋ


식당도 깔끔하고 특히나 2층 시크릿 좌석이 넘나 맘에 들러서 점심식사는 여기 '자색미학'으로 바로 결정.


• • • • • • • • •









❝ 기장 힐튼 일식당 맛집 '자색미학'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매일 11시30분 ~ 22시 (Break Time 16시 ~ 17시30분)

○ 전화번호 : 051-604-7237

○ 지도



• • • • • • • • •









❝ '자색미학' 메뉴 

MENU


•   •   •




런치 때 갔으면 런치 메뉴를 시키야지~*

(11시30분 ~ 16시까지 런치타임! 주문은 15시까지!)


깔끔한 논리로 고민없이 '자색미학 런치박스'로 주문 ㅋㅋㅋㅋㅋㅋ
하나는 치킨 데리야끼로, 하나는 비프 데리야끼로 주문햣다.










그리고 ▼특별메뉴가 있길래 '규스지동' 덮밥도 하나 주문.


원랜 대게솥밥으로 주문할랫눈데 sold out됐단다ㅜ

뭬야? 벌써?!!! 점심 때 (오후1시쯤?) 갔었눈데!!!ㅜㅜㅜ










요로케 3가지 주문해서 총 65,000원.

(맛 없기만 해봐라 ㅋㅋㅋㅋㅋㅋ)





• • • • • • • • •













❝ 자색미학 런치박스 (21,000) / 규 스지동 (23,000) 


•   •   •




* 식전 샐러드


주문하고 기다리니 식전 샐러드를 먼저 가져다 주심.

사진찍니라 바빠서 후루룩 마셧쩡;;ㅋㅋㅋㅋ










* 자색미학 런치박스


밑에서 얘기할 포토존ㅋㅋㅋㅋ에서 사진을 겁나게 찍다보니 음식 도착!!!


크으으~ 음식도 때깔나네잉?!










자색미학 런치박스 추천합니다 ㅋㅋ



이 조합 칭찬해~

어느것 하나 맛 없는기 없었어염 ㅜㅜㅜ

특히 튀김!!! 왜이리 바삭하니 맛난 거얌???ㅜ


그래도 치킨 데리야끼랑 비프 데리야끼 둘 중 하나를 꼽자면, 비프 데리야끼!ㅎㅎ













* 규스지동


그리고 특별 메뉴 '규 스지동' 덮밥!


▼ 요로케 한 세트로 나온다. 뭐 특별해보이지 않는데 맛남ㅋ


 








아래에 수란 터뜨려 비벼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아쉬운건 양이 작다!!!!










메뉴판 사진엔 고기가 많아 보였지만 실제론 only 스지가 가득하다.

스지 몬드시는 분들은 패스욤. 근데 고기맛 나고 맛나염ㅋㅋㅋㅋ


탱글탱글 쫀득쫀득!




• • • • • • • • •









'자색미학' 둘러보기 


•   •   •




* 2층


1층에 사람이 넘나 복작복작 바글바글 많아서 몬찍어쩌염.

대신 2층엔 우리 밖에 없어서 사진 두다다다 찍어쩌염.







아가들 의자도 마련되어 있었답.








씨뷰는 아니지만 그래도 한 쪽 면이 통유리라 탁 트여있었엉.















▼ 그리고 '자색미학'의 메인은 단연코 요기! here!


예약 시 여기서 식사 가능하다고 한다.

(미리 예약할걸..-_ㅜㅎㅎ)

우린 예약이 아니라 이 테이블에서 묵지는 몬하고, 사진만 겁내 찍어쩌염ㅋㅋㅋ


2층 구석에 있는 저 까만 천을 열고 들어가면~~~










오모나 오모나ㅜㅜㅜ

우리 모두 감탄. 쏴리 질뤄~~~ㅋㅋㅋㅋㅋㅋ


차례대로 돌아가면서 서로 찍어주기 바빠쯤ㅋㅋㅋㅋ

서로 찍어준 사진 맘에 안든다고 빠꾸하기 바빠쯤ㅋㅋㅋㅋ

그래서 다시 찍니라 진짜 바빠쯤ㅋㅋㅋㅋㅋㅋ








'자색미학'에 가신다면 2층 프라이빗한 씨뷰 테이블에서 인생샷도 건져가세융~~~*


• • • • • • • • •






담에 또 갈거야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