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 김밥 '김만복' 애월점 :: 만복이네김밥 솔직후기

by 럽큐 2020. 11. 4.
반응형







제주 김밥 '김만복' 애월점


제주도를 몇번 댕겨왔는데, 김만복 김밥 이름만 늘 들어보고 사먹은건 이번이 처음이었다.

제일 대표 메뉴인 '만복이네 김밥'으로 초이스!

과연 맛은??


• • • • • • • • •











❝ 제주 '김만복김밥'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매일 9시30분 - 20시

○ 전화번호 : 064.759.8280

○ 주차장


○ 지도







• • • • • • • • •











❝ '김만복 김밥' 애월점 메 

MENU


•   •   •




문어라면 묵고 음료 묵고 배터지서 안 살까하다가 지나가는 길에 김만복 매장이 너무나도 뙇! 보이길래 들렀다.

(위치 조쿤 ㅋㅋㅋㅋ)


배가 불렀기에 고민없이 기본 메인 메뉴인 '만복이네 김밥' 한 줄로 주문.

그나저나 한 줄에 6,500원? 오마갓^^^^






• • • • • • • • •











만복이네김밥 (6,500) 

★☆


•   •   •




 * 


우린 부른 배가 좀 가라앉고나서 좀이따 먹을거라서 포장 주문했다 ㅋㅋㅋ


포장지 생각보다 귀욥넹?!+_+ㅎㅎ

젓가락과 함께 종이팩에 깔꼼하게 포장해 주신다.













차 타고 쪼매 달리다보니 배고픔?!ㅋㅋㅋㅋ (내가 달렷나?)

이렇게 빨리 까먹을진 몰랐지만 어쨌든 까묵자 ㅋㅋㅋㅋㅋㅋㅋㅋ







흠.. 근데 솔직히 말해서 김만복 김밥이 왜케 유명한건지 잘 모르겠....ㅜㅜ

내 입엔 넘 달았다ㅜㅜㅜ

네모난 김밥 모양이 이뻐서 유명한가봉가?


어쨌든 달다리해서 애기들은 좋아할거 같아








• • • • • • • • •











'김만복 김밥' 애월점 둘러보기 


•   •   •




오우~ 김만복 애월점 매장 너르고 깔끔!!!

특히 통유리창으로 바다가 보이는게 참 좋넹. 창문에 붙은 스티커만 빼규 ㅋㅋ






• • • • • • • • •





다음 제주 여행 때 또 사묵진 않을듯해융..^^^^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