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라면 '제주와함께라면' 솔직후기 :: 통돌문어라면

by 럽큐 2020. 10. 31.
반응형







제주도 라면 '제주와함께라면'


'제주도하면 통문어가 통크~게 들어가있는 해물라면이지!'

라는 생각에 제주도 내리자마자 왔다 ㅋㅋㅋ

제주공항 근처 라면 맛집 이라고 검색했더니 여기가 뜨는군.


• • • • • • • • •











❝ 제주도 '제주와함께라면'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매일 8시30분 - 16시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

○ 전화번호 : 064.712.5334

○ 지도








• • • • • • • •
 •











❝ '제주와함께라면' 메뉴 

MENU


•   •   •




우리의 기대대로 통문어가 통으로 들어간 '통돌문어라면'으로 고민않고 픽 ㅋㅋ

다만 우린 3명인데 2인분이라 적혀있길래 혹시나 여쭤봤는데 다행히 가능하단다. 고민않고 픽!


"통돌문어라면이랑 공기밥 주세요"





• • • • • • • • •











❝ 통돌문어라면(25,000) / 공기밥 (1,000) 

★☆


•   •   •




 * 통돌문어라면 


오아~ 해산물이 푸짐하니 넘 이뿜 ㅎㅎㅎ

역시 돈을 써야하나봄 ㅋㅋㅋ 25,000원짜리 라면이라니! 첨엔 헉했는데 이해되오.


사이드 반찬은 김치, 단무지 2종류가 있었다.












이거지이!

제주도 문어라면하면 딱 떠올렸던 비주얼 고대로다+_+







그리고 걍 요로케만 보면 양이 얼만큼 많은지 몰랐는데.. 와 진짜 겁나 많다 ㅋㅋㅋ

밑에서 누가 자꾸 끼리 올려 줌.

3명이서 먹었는데 배터지게 먹고도 조금 남겼다 ㅋㅋㅋ













사진 고마 찍고 드뎌 먹어보는 제주 통돌문어라면!


근데.. 넘 기대했던 탓인가?ㅜㅜ

국물이 넘 짜다ㅜㅜㅜ 문어는 넘 찔기다ㅜㅜㅜ


(우리의 첫 식사의 불운은 제주도 내내 계속됐으니....)





• • • • • • • • •











❝ '제주와함께라면' 둘러보기 


•   •   •




매장 안에 요런 수조가 들어있었다!

우리 입에 곧 들어올 문어들이 보이는군요.... 쏴리 벗 알라뷰












▼ 요 밑에 보이는 입구 쪽 자가 제일 명당이오!


저기에 앉아서 밖에 보이는 바다를 바라보면서 먹으면 딱 좋을 듯. (제주 갬성 물씬)

그러나 역시나 누가 앉아있고나 ㅋㅋㅋㅋ












화장실은 매장 밖에 있다.

매장을 바라보고 왼쪽 편으로 가면 바로 보인다.





• • • • • • • • •





배 채았으니 카페를 가쟈. 카페 섬앤썸으로!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